CAFE

성경 연구방

Re: Re: Re: 인류의 절반을 하나님이 죽이신다고라고라??

작성자민족의 얼|작성시간26.06.09|조회수42 목록 댓글 3

왜 그나마냐?

7년환난 하반기가 되기 전에  인의 재앙때 4번 인에서  1/4가 죽고  나팔 재앙에서  6번 나팔에 1/3이 죽어요

상반기에 적어도 인구의 반절이 죽습니다. 

 

 

 

나팔 재앙이 뭔지.. 재앙 자체를 이해 못하는 거고 

하나님을 무슨 마귀 정도의 수준으로 이히해는 거고 

 

로마서의 말씀처럼  금수와 버러지의 형상으로 만드는 놈이 나죽네인거다.

 

성경을 거꾸로 보고 사람의 잣대로 판단하니 이런 결과가 생기는 거다.

 

그러니 이 나죽네에게 하나님의 은혜가 임할 리가 없다. 

 

그러니 그 주둥이로 허구헌날 사람을 조롱하고 비웃고 무시하고 으시대고 뽐내고..  하지.. 

 

그 심령을 

하나님이 받으시겠느냐?      받는다고 생각하겠지..    그치..?  ㅉㅉ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그네1004 | 작성시간 26.06.09 쓰잘때기 없이 댓글 달고. 답글 달고 한다고 이기는 것이 아니고

    어설프고 찌질한 짓이라고

    이 댕청아

  • 작성자나그네1004 | 작성시간 26.06.09
    하는 짓하고는

    성경구절로 반론 못하는 어설픈 것이

    무식하면 용감하다고

    그치???
  • 작성자나그네1004 | 작성시간 26.06.09
    죽이기만 하면 다행이게

    죽였다가 다시 심판의 부활로 영원한 형벌을 주신다고

    이것이 하나님의 공의

    예수님을 믿지 않으면. 영벌

    예수님을 믿으면 영생


    요한복음 3 : 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마태복음 25 : 46
    저희는 영벌에, 의인들은 영생에 들어가리라 하시니라

    예수님이 나의 구원자이시다. 복창하자

    그리고 믿어야 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