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법에는 십계명과 제사법이 있죠
율법의 십계명은 유대인인 전체가 지켜야 하는 것이고
율법의 제사법은 레위 지파에게만 해당이 됩니다
또한 성소에 대해서는 레위 지파중에서도 아론의 반차만.
에베소서 2 : 15
원수 된 것 곧 의문에 속한 계명의 율법을 자기 육체로 폐하셨으니 이는 이 둘로 자기의 안에서 한 새 사람을 지어 화평하게 하시고
계명의 율법은 십계명입니다.
제자의 율법은 폐한 것이 아니고 이루신 것이죠. 대속으로 짐승의 피가 아니고 예수님의 피로 영원한 속죄를 이루신 겁니다.
그래서 십자가에서 죽으실 때 . 다 이루었다가 바로 제사법에 해당입니다.
그런데 안식교와 장로교의 율법주의자이 하는 주장은 제사법을 폐한 것이지 십계명을 폐한 것이 아니다고 하죠
신인류출현
26.06.16 21:34 새글
첫댓글 이 병신은 국어책 신학이나 하는 주제에 아는척은 다하지 의문의 율법이 모세때 생기고 십자가로 폐지된 것이지 십계명 자체가 모세때 생기고 십자가로 폐지됐냐? 이런 병신들이 교수질을 하니까 기독교가 개독교가 된것이지
이넘은 말장난을 잘 합니다. 이단들
의문의 율법이 모세때 생기고 십자가로 폐지된 것이지
의문의 율법?? 개소리
의문에 속한 계명의 율법을 자기 육체로 폐하셨으니
의문은 십계명을 말합니다.
고린도후서 3 : 7
돌에 써서 새긴 죽게 하는 의문의 직분도 영광이 있어 이스라엘 자손들이 모세의 얼굴의 없어질 영광을 인하여 그 얼굴을 주목하지 못하였거든
하나님의 손가락으로 친히 돌판에 기록한 것은 십계명 그래서 의로운 문자.
의문을 폐한 이유?? 십계명을 폐한 이유?
정죄함
야고보서 2장
9 만일 너희가 외모로 사람을 취하면 죄를 짓는 것이니 율법이 너희를 범죄자로 정하리라
10 누구든지 온 율법을 지키다가 그 하나에 거치면 모두 범한 자가 되나니
11 간음하지 말라 하신 이가 또한 살인하지 말라 하셨은즉 네가 비록 간음하지 아니하여도 살인하면 율법을 범한 자가 되느니라
율법의 십계명은 의로운 법이죠. 하나님의 법
문제는 그 율법을 지키는 사람이 문제, 왜 못지켜. 지킬 육체가 없어
율법의 십계명을 지키면 축복을 받아요. 이건 좋아
그러나 하나라도 못 지키면. 율법의 저주를 받아요.
안식교와 장로교의 율법주의자들이 하는 말은 십계명은 의롭고 선하기 때문에 지켜야 한다고 하는데
그것을 누가 몰라..??
문제는 못 지키면. 하나라도 못 지키면..
성경에서는 지킬 육체가 없다고 햇는데. 지킬수 있다고 하는 멍청이들
구약에서 율법을 지킬려고 했던 바리새인들. 율법사들 등 이들이 지켰어?
그래서 그들이 축복 받았어?
구약의 선지자들은 우리의 증인들이 됩니다.
구약의 유대인들이 율법을 지킬 수 없다는 사실을 증명하는 증인들
그래서 예수님이 십계명을 폐한 겁니다.
왜 ? 정죄함 때문에
1 그러므로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자에게는 결코 정죄함이 없나니
2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너를 해방하였음이라
성령의 법의 정죄함이 없어요. 성령의 법 그 계명는 죄에 대한 계명이 없어요
성령의 법에 간음하지 말라는 법이 있다면 간음하면 정죄를 받아요. 그러나 없어
이렇게 말을 해도 율법의 십계명을 지켜야 한다는 개소리를 하죠?
답은 머다. 에수님을 그리스도로 믿지 않아요. 예수님이 영원한 속죄를 이루시고 그리스도가 되셨는데
그것을 믿지 않아서
그래서 다른 구원을 찾아요. 성화 구원. 성화를 위해서 십계명을 지키자고 하죠.
예수님을 믿으면 영원한 구원입니다.
그 예수님을 믿으시라니까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인류출현 작성시간 26.06.17 에휴 돼지 대가리도 너보다는 똑똑하겠다 이 병신아 하나님이 영이냐 육체냐? 하나님의 말씀과 율법이 영이냐 문자냐?
-
답댓글 작성자나그네100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율법은 문자 그래서 의문.
고린도후서 3 : 7
돌에 써서 새긴 죽게 하는 의문
-
답댓글 작성자신인류출현 작성시간 26.06.17 나그네1004 이 병신아 의문에 속한 법이 폐한 것이지 영의 법이 볘했냐? 이 돼지 대갈만도 못한놈아
-
작성자신인류출현 작성시간 26.06.17 영이신 분의 살아있는 법을 문자로 표현해서 이스라엘 백성에게 선포하여 법제화를 한게 의문에 속한 계명의 율법이라는거다 그래서 사람이 공식적으로 죄인이 되고 예수님이 십자가를 지셔서 그 율법에서 벗어나게 하신 것이다 그리하여 그리스도인은 의문에 속한 계명아래 있지 않고 영의 법아래 있는 것이다 결론적으로 십계명은 영의 법으로서 영원한 것이다 나그네 돌대가리가 이걸 이해 못한다면 나도 어쩔수 없다 돌대가리는 천국에 못간다
-
답댓글 작성자나그네100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성령의 법이 영이고
율법은 돌에 새긴 계명이고
정신 차려. 이 답답아
예수님을 믿으라고 하는데 애 율법을 지킨다고 지랄을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