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희편지지]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작성자재희|작성시간26.06.07|조회수13 목록 댓글 3

 

1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잿빛 구름이 파란 하늘을 가리면 어김없이 내 마음엔 비가 내렸다 빗물 흘러 나의 소리 젖어가도 그대 그리운 이름 지울 수 없는데 밤새워 씻겨내야 할 슬픔 암막의 장벽을 치고 눈을 질끈 감아야했다 아픈 기억은 잊어 달라며 뒤돌아서 가는 모습 멀어지는데 잊어 달라는 말이기에 오랜 시간 기억에 남아 종일 머릿속을 헤집고 돌아 다니는 사람 보여 줄 거란 아름다운 노을밖에 없다는 폐항된 가난한 포구 변산 해변에 내려두고 오후 네 시 낯선 기차를 탄다.

편지지 소스

 

2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좋은 글 쓰세요~^^ ,,,, ,,,,


 

편지지 소스

 

3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좋은 글 쓰세요~^^ ,,,, ,,,,


 

편지지 소스

 

4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좋은 글 쓰세요~^^ ,,,, ,,,,


 

편지지 소스

 

5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좋은 글 쓰세요~^^ ,,,, ,,,,


 

편지지 소스

 

6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좋은 글 쓰세요~^^ ,,,, ,,,,


 

편지지 소스

 

7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좋은 글 쓰세요~^^ ,,,, ,,,,


 

편지지 소스

 

8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좋은 글 쓰세요~^^ ,,,, ,,,,


 

편지지 소스

 

9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좋은 글 쓰세요~^^ ,,,, ,,,,


 

편지지 소스

 

10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좋은 글 쓰세요~^^ ,,,, ,,,,


 

편지지 소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배경음악
    <audio src="https://blog.kakaocdn.net/dn/TemuT/btsAroLo1yX/akomGhzHyb2qfnppFXMPi0/tfile.mp3" autoplay="" loop="">"Johnny Dorelli - Limmensita - Saxophone 연주"</audio>
  • 작성자하산,(河山) | 작성시간 26.06.08 감사 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새롭게 시작되는 이번주에도 내내
    좋은 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재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하산 님 ~ 안녕 하세요~~
    월요일 좋은 하루 되셨는지요~~

    이쁜 글 담아 나눔 해주세요`^^*

    더 푸른 유월에도 늘 건강 하시고 많이 행복 하세요~~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