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가무네요
주말까지 기다리다간
말라죽을까봐
새벽일찍 출근해서
물 흠뻑주고 출근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너무 가물어서
새벽에라도 물을 줘야지
그렇지 않으면 다 말라죽이겠네요
장마전까지 비 안오면
간간히 해야 할듯 합니다 -
작성자행복한걸(창원) 작성시간 26.06.10 출근 길이 바쁘시겠습니다.
그래도 나무들은 발길소리에 벌써 들떠 있을듯 합니다,
정성에 더욱 잘 자라는 나무들이 보기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이때 잘 키워놓지 않으면
장마끝난 후 많이 죽기 때문에
정성을 쏟아야 할 시기입니다 -
작성자성탄목☆ 작성시간 26.06.11 마른 땅에 자라는 나무들이 안타까운데
논에 벼들은 더 푸르게 자랐네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날뜨거워도 가물어도 벼는 잘되네요
요즘 죽을 맛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