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뭄이라 새벽에 물주고 출근하기

작성자고구미|작성시간26.06.10|조회수50 목록 댓글 6

엄청가무네요

주말까지 기다리다간

말라죽을까봐

새벽일찍 출근해서

물 흠뻑주고 출근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너무 가물어서
    새벽에라도 물을 줘야지
    그렇지 않으면 다 말라죽이겠네요
    장마전까지 비 안오면
    간간히 해야 할듯 합니다
  • 작성자행복한걸(창원) | 작성시간 26.06.10 출근 길이 바쁘시겠습니다.
    그래도 나무들은 발길소리에 벌써 들떠 있을듯 합니다,
    정성에 더욱 잘 자라는 나무들이 보기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이때 잘 키워놓지 않으면
    장마끝난 후 많이 죽기 때문에
    정성을 쏟아야 할 시기입니다
  • 작성자성탄목☆ | 작성시간 26.06.11 마른 땅에 자라는 나무들이 안타까운데
    논에 벼들은 더 푸르게 자랐네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날뜨거워도 가물어도 벼는 잘되네요
    요즘 죽을 맛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