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꾸기]마늘수확

작성자캔디(양평,독골길)|작성시간26.06.19|조회수58 목록 댓글 14

마늘이 쓰러져서 조금 일찍 수확을 했습니다.

마늘이 굵지는 않지만 90%가 4쪽입니다.

네쪽중에 세쪽은 적당한데 한쪽이 큼니다.
작년에는 큰 것은 골라 먹고 작은 것을 씨앗으로 했지요.
그래서 더 잘은것인가 해서
올해는 꺼꾸로 큰 것을 골라 심어볼 생각입니다.
4쪽 마늘은 까기가 쉽고 까는 재미도 있습니다.
자급자족하는 생활이 만족스럽고 재미납니다.

그나저나 너무 가물어서 걱정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캔디(양평,독골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쌤, 저도 하늘 바라보며
    너무 하신다고 매일매일 합니다.
    4쪽은 주아가 아닌
    6쪽 마늘을 심었고
    거기서 나온 4쪽마늘을 골라 씨앗을 했더니
    거의 4쪽이네요.
    신기하지요~
  • 작성자주이 | 작성시간 26.06.19 가물어도 이런 보석을 수확하셨군요 .
    참 예뻐요. 먹기 아까울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캔디(양평,독골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예쁜 마늘까서
    마늘 장아찌 담궜답니다~
  • 작성자행복한걸(창원) | 작성시간 26.06.19 단단하고 야무진 마늘입니다.
    이런 마늘은 첨 본듯 합니다.
    단단한 4쪽의 모습이 맛도 맵싸하면서
    맛있게 알싸할듯 합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캔디(양평,독골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크지는 않아도
    단단하고 야무지고
    농사 지은거니
    좋습니다.
    예쁜것들 거두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