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마늘수확

작성자캔디(양평,독골길)|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성탄목☆ 작성시간26.06.19 농사도 희안하게 짓는 캔디님.
    육쪽마늘은 봤어도 네쪽마늘은 첨이네요.
    신기방기!!
  • 답댓글 작성자 캔디(양평,독골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분명 6쪽마늘을 씨앗으로 사서 심었는데
    4쪽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4쪽 마늘을 씨앗으로 하니
    거의 4쪽입니다.
    저도 신기방기~
  • 작성자 안은화 작성시간26.06.19 캔디 님 마늘 수확한것을 보니 마늘이 예쁨나다.
  • 답댓글 작성자 캔디(양평,독골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조그맣고
    땡글~
    합니다.
  • 작성자 바다세상 작성시간26.06.19 듣기로는 주아를 심어서 외톨마늘이 나오면 그걸로 종자를 하면 튼실하고 좋은 마늘이 나온다고는 합니다만ㅎ
    신랑이 한접즘 캐온거 말리고 있는데
    아주버님께서 마늘 보내주신다고 전화가 왔네요
    올핸 농사 안짓고 풍년입니다ㅎ
    캔디님네 네쪽마늘은 소품처럼 예쁘고 똘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캔디(양평,독골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농사 짓기보다
    받아 먹을수 있다면야
    최고지요.
    우리 주아는 2년째라
    산밤톨만한데
    내년에 심어 봐야지요 6쪽이 나올른지요.
  • 작성자 백목련 작성시간26.06.19 네쪽 마늘이
    튼실해 보입니다 마늘농사까지
    잘 지으시네요
    내년엔 굵은걸로
    씨앗으로
    이용해보심이
    좋으실 듯
    합니다
    아리아리 손이
    야무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 캔디(양평,독골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그니까요~
    내년에는 굵은것으로만
    골라 심어보려합니다.
    4쪽이 크게 나오기를
    기대하면서요.
  • 작성자 정가네(김천) 작성시간26.06.19 네쪽마늘은 주아로 심은 것인가 봅니다.
    실하게 잘 자랐습니다.
    정말 오늘 밤에도 비가 안 오면 하늘을 욕하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캔디(양평,독골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쌤, 저도 하늘 바라보며
    너무 하신다고 매일매일 합니다.
    4쪽은 주아가 아닌
    6쪽 마늘을 심었고
    거기서 나온 4쪽마늘을 골라 씨앗을 했더니
    거의 4쪽이네요.
    신기하지요~
  • 작성자 주이 작성시간26.06.19 가물어도 이런 보석을 수확하셨군요 .
    참 예뻐요. 먹기 아까울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캔디(양평,독골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예쁜 마늘까서
    마늘 장아찌 담궜답니다~
  • 작성자 행복한걸(창원) 작성시간26.06.19 단단하고 야무진 마늘입니다.
    이런 마늘은 첨 본듯 합니다.
    단단한 4쪽의 모습이 맛도 맵싸하면서
    맛있게 알싸할듯 합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캔디(양평,독골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크지는 않아도
    단단하고 야무지고
    농사 지은거니
    좋습니다.
    예쁜것들 거두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