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일 정기 걷기 구간은 "바다호숫길"이었죠~
새벽녘 우렁찬 빗소리
그리고 바람소리
오늘 정기 걷기가 진행될까 우려의 마음이 들어요~
5 구간지기인 저는
9시 30분경 사천진리 도착~
사무국 이사님과 국장님도 일찍 나오셨습니다~
하지만
폭우와 함께 강한 돌풍까지
바우님들의 안전을 위한 선택은
정기 걷기 취소입니다~!
시간을 맞추어 드문 드문 나오시는 바우님들께
취소 안내를 해드리고
오전 8시부터 울트라 바우길 6구간을 걷고 계시는 님들께도
정기 걷기가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계획된 날짜보다
하루 앞당겨 5구간 정기 걷기와 함께 진행된 울바 6구간 걸음~
폭우와 강풍 속에서도
진행되고 있었죠~
이사님과 국장님 그리고 몇 분의 구간지기님들과 인사를 나누고
저는 울바팀을 따르기로 합니다~
차량으로 이동하며 사진을 담아 드리고
점심을 함께하고 오후걸음을 함께하죠~
정기 걷기는 취소되었지만
짧게라도 울바 6구간을 함께 할 수 있어 즐거웠습니다~
궂은 날씨 속에서
울트라 바우길 6구간을 완주하신 님들께 박수를 보냅니다~!^^
의리의 구간지기님들~
아~!
주차장에서 만난 수정초님~
또한~의리~!^^
자~이제 저는
울바 바우님들을 차로 따르며
사진을 담아 볼게요~
앗~!
탐사대장님께 들켰다~ㅋ
요 사진은 몰랐쥬~~?^^
앗~그런데
칭런님이 저를 보신 거 같아요~?^^
까막장에서 점심후,,
응원차 함께 걸어요~
파도도 멋지고
님들은 더욱 멋지고~
울트라바우길 6구간 도착지점
안목해변에서
축하의 인사를 나누시네요~!
열악한 날씨속에서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뽀너스 영상입니다~!
이상,,
바다호숫길이 아닌
울트라 바우길 6구간에서
잠시 놀다 온
테라였습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두꺼비(강릉이래요) 작성시간 26.06.22 new
울바마지막 6구간 함께축하여주셔서 감사드려요 ^^~~
-
답댓글 작성자테라(강원/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뭐래도 해드릴 수 있어서
기부니가 좋았어요~
탐사대장님~
옴청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시나브로(강릉) 작성시간 26.06.22 new
정기 걷기 취소 결정 후
악천후에 걸으시는 울바님들이 걱정되어 차량으로 뒤따라봅니다.
탐사대장께 소리치며 도와 줄 것 없냐고 물으니
차량에 타고 싶다는 농을 건냅니다.
비바람이 대수냐는 비장한 여유로움을 확인하고
다음날 산행 준비 문제로 돌아옵니다. (탐방로 전면 통제로 취소 됨)
의리의 테라님이 끝까지 함께 하셨군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구간완주와 전일정 완주 하신 울바님들 축하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테라(강원/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시나브로님도
울바님들 뒤를 따르셨군요~
하늘에 구멍이 난듯 쏟아지던 빗줄기
그 와중에 달려와 주셔서 너무 감사했고요~
의리의 구간지기님들
앞으로 더 예뻐해 드릴게요~ㅋ
감사합니다~^^
-
작성자노간주나무(서울/강릉) 작성시간 26.06.22 new
울바길엔 억수같은 졍대비가 쏟아졌는데..
그 장대비가,
누군가에겐 너무나 함께 맞고 싶은 꿀비였네요..
울바 완주하신 바우님들 대단하심에 고개숙여 축하 박수 인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