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반 갤러리

한시길 뒷풀이 무사귀환 불꽃쇼

작성자도병록|작성시간26.06.15|조회수70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도병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루카 무슨길이 이런길이 동물길이 더군요
    담엔 그쪽으로 하강해야 겠네요
  • 작성자리세스 | 작성시간 26.06.16 항상 무사귀환 해야죠~^^
  • 작성자양인호 | 작성시간 26.06.19 도대장님~ 무사귀환 축하드립니다~
    저는 지인들과 아침일찍 4인의 우정길 등반하고 있었습니다.
    등반완료후 12시쯤 한시 하강포인트로 이동후 하강했습니다.

    일찍 내려오는 바람에 딱히 연락을 못 드렸네요(저희도 뒷풀이는 설악항에서 자연산 광어를 ㅋㅋ)
    더웠을텐데 대장님외 회원님들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새로운 하강포인트는 정상 지나면 바로 오른쪽 절벽에 있고 60자로 3번 하강입니다.
    다 좋은데 낙석의 위험이 있네요. 저희 하강시에도 낙석이 두번 있었습니다.

    쨌든 못 뵈서 아쉬웠습니다(은근 정상에서 합류하길 바랬네요 ㅋㅋ)
    그 이후로도 저희는 총 5일 설악 등반하고 귀가 했어요.

    요즘 사건사고가 많은데 항상 안전 등반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도병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러게 나도 보나 했는데 날도 덥고
    하산길도 험하고 그쪽으로 하강히면
    하산길이 믾이 짧아지겠네
    항상 안등하고 오래오래 등반합시다
  • 답댓글 작성자양인호 | 작성시간 26.06.22 도병록 네네 조만간에 한번 뵈유~~ 같이 등반해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