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재일 한국인 교회를 위해서도 기도 부탁드립니다.가까운 목사님들과 기도 제목을 나누면서 한인교회성도들이 80-90%한국으로 귀국을해서 교회에 존립에도 위기상황이라고 합니다. 어떤교회는 집세가 80만엔인데 성도들중 90여명이 한국으로 귀국을해서 6,7명의 성도밖에 안남아 두달정도도 저티기 어려운 상황이라는군요.작성자박종필선교사작성시간11.03.19
많은 분들이 일본을 위하여 물심 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고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고맙습니다.일본 기독교계의 요청으로 박종필목사가 지원 요청과 복구진행 계획을 나누기 위하여 3월28일(월)에서 4월2일(토)까지 한국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계속해서 기도로 물질로 지원 부탁드립니다.작성자박종필선교사작성시간11.03.19
페북 친우이신 수지님의 소개로 이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지난 주 니가타 러브소나타와 니가타 그리스도 교회에서의 치유와 기름부으심 집회를 하느라 들렸었는데 참으로 일본에서 섬기는 일이 어렵고 힘든 일임을 다시 느꼈고, 그 안에서의 인내와 수고 그리고 치열한 영적 전쟁의 긴장감을 잘 느끼고 돌아왔습니다. 두달 전에는 동경의 바람과 불꽃 교회에서 집회를 했었는데 하나님이 자꾸 일본 지역으로 부르시는 것 같아 살짝 긴장이 되네요. 암튼 주 안에서 함께 기도하며 동여할 수 있는 많은 분들과 만나고 나눌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Only Jesus~작성자Patrick Jun작성시간10.11.16
곤니찌와~ 모두들 주님 말씀안에 계신가요? 저희 가족도 주님 은혜가운데 있습니다. 지난주 주일은 그동안 협력 선교사님으로 섬겨주셨던 한선교사님가정이 한국으로 귀국하시게되어서 송별회를 가졌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함께 예배했던 맴버들의 사진도 찍었는데 곧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지금 8년째의 가스펠워크샾과 콘서트 사역을 하러 토치기현의 이마이찌교회에 와 있습니다. 이곳에서도 우리 주님의 깊은 사랑... 감사드리고 있답니다.작성자주님 내 안에작성시간10.10.29
샬롬! 임미정선교사님... 지난번 한국 콘서트때 수지언니통해 인사드렸었던 정희자매예요...넘 귀한 섬김을 하고 계세요. 일본아웃리치를 가 보았지만 넘 힘든 땅이구나! 싶었는데..이렇게 또 선교사님을 통해서 일본을 품고 기도할 수 있게 은혜를 주시네요..늘 평안하세요..홧팅요...(내일 열방기도모임때..박쎄게 중보할께요..ㅎ)작성자웃음향기작성시간10.10.18
박목사님, 선교사님, 안나 모두 잘 들어가셨는지요? 출국하시기 전에 미처 연락도 못드렸네요. 죄송합니다. 은혜로운 찬양과 콘서트, 귀하고 멋진 시간이었습니다. 선교사님은.. 역시 선교사님이십니다. ㅠㅠ 얼른 피로 푸시고, 항상 건강하세요~작성자Burning작성시간10.10.13
사랑하는 가족 여러분 더운 여름 어떻게 보내셨나요. 일본은 아직도 35도이상 이랍니다.기록적인 맹서를 보내고있네요.10월 5일(화)에서 12일(화)까지 한국에 갑니다. 오랜만에 가족(박종필.임미정,박안나)이 함께 갑니다. 파이팅! 아니 아자! 하며 주님과 함께하시길 작성자박종필선교사작성시간10.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