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월15일~19일 한국의'그분의교회' 일본의'사사쯔까교회''동경시부야예수님의제자들교회'가 일본에서 리트릿을 했습니다. 떨어져 있지만 서로 형제, 자매 교회인것을 그리고 더욱 '하나님의 나라'를 사모하게 된 뜨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사진을 앨범에 올려 놓겠습니다.작성자주님 내 안에작성시간10.01.22
오늘 아침 묵상하다가 문득 목사님과 함께 예배했던 일들을 생각케 하셨어요. 한참동안 그 때 주셨던 수많은 은혜들 속에 빠져 있다가.. 까페에 들러 안부전하기로 오늘 적용거리를 삼았어요 목사님, 임미정선교사님, 안나... 모두 너무 보고싶어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해요~~^^ 주님의 범중♥주님의 현정작성자dnp4jk작성시간09.11.23
여러분! 오랜만이에요 ^^* 잘 지내시죠?? 좀 늦었지만 9월 10일에 정수오빠와 마리언니 가정에 첫째 딸이 태어났어요~!! 이름은 "유이"예요^^ 이유이.. 앞에서 읽어도 뒤에서 읽어도 이유이예요 ^^ㅋ 글 보신 분 축하 메시지 보내주시는 센스!!^^작성자리나작성시간09.09.30
늘 저희 교회와 저희 가족을 위해 기도해 주고 계신 가족 여러분~ 무더운 여름 모두들 평안하신지요? 모두들 소식이 궁금해요. 저도 자주 소식 올리도록 할께요. 들어오시면 꼭 한마디! 그리고 30일 일본에서의 설립예배위해 기도도 부탁드려요...p.s:예정일이 한달도 안남은 마리... 기도합니다. 작성자주님 내 안에작성시간09.08.18
일본에서의 주님사랑 실천이 낮은 자세로 임해야 하는 우리의 본보기가 되었으면 하네요 요즘 저는 나라살리기 40일 작정기도중이랍니다. 나라의 대표선수가 장로님이다보니 우리가 본의 아니게 많이 핍박받네요... 기도하는 나라와 가정과 교회는 절대 망하지않는다는 생각으로 이달 말까지 죽어라 기도합니다. 작성자째째맘작성시간09.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