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교회를 다녀왔습니다. 뭐 나름 괜찮은 것 같습니다. 등록 안하고 그냥 다니는 일본인이 2만명은 된다고 하네요. 지금으로서는 앞으로 당분간 여기를 계속 다니게 될것 같습니다. 흠.. 27일이면 다음주네요.. 저희가 갈테니까 편한 시간에 연락 주세요. 기다리겠습니다 ^^작성자정수작성시간09.03.17
목사님 일본 무사도착!!!입니다..ㅋㅋ 후지다목사님도 만나뵙고 서류도 받았구요....ㅋㅋ 지금 게스트 하우스 에서...컴퓨따.....하구 있습니당..ㅋㅋ 그럼 5일 무사귀국해서...8일날 뵙겠습니다.. 5일날 한국도착하면 연락 드릴게요...ㅋㅋㅋ작성자高い人작성시간09.03.03
휴가 나갔다가 어제 무사히 복귀했어요_ 군에 온 이후로 매번 나갈때마다 JDC에 가고 싶었는데, 매번 못가게 되었다가 이번에도 사정이 있어 결국 못갔어요.. 이번엔 꼭 갔어야 했는데.. 제게 또 그만큼 중요한 일이 있어서 못갔어요ㅠ_ㅠ 아쉽네요..작성자마이럽지s작성시간09.03.03
올해는 주님께서 주신 축복이 복된 것인지 모르고...열심히 치열히 살았습니다. 내년엔 주님 안에서 자유하며 마냥 기쁘고...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으~~아~~~ 내 삶의 전쟁터... 생존을 위한 기도...일본에 돌아가기 싫어요.*^^*작성자원당의물망초작성시간08.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