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어제 녹음을 다 마쳤습니다! 기도해주신 분들 정말 감사해요 ^^* 이제 믹싱과 마스터링, 그리고 자켓 작업이 남았어요.. 일본에 가져가기 때문에 남은 시간은 2주입니다.. 끝까지 기도부탁드려요 ^^ 작성자 신데렐라 작성시간 08.06.20
  • 헐~ 광고판이 되었군요 광고 지워 주세용^^ 한주도 승리하는 삶 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들꽃향기 작성시간 08.06.17
  • 진리가 우리를 자유케 하십니다. 마라나타 .오직 예수 작성자 chris 작성시간 08.06.16
  • 어제 녹음실에 마리언니, 정수오빠, 명고오빠가 맛있는 케익을 들고 와주셨습니당~ ^^* 와서 격려해 주셔서 많이 힘이 났어요~덕분에 녹음도 더 열심히 할 수 있었어용** 감사!! >-< 작성자 리나 작성시간 08.06.04
  • 오늘 재밌었어요^^ 전 처음엔 서먹했는데 지금은 좀 나아졌네요 ㅋ 자주오고 싶어졌어요 그치만 교회모임도 중요해서.. 오늘은 놀려고 빠지고 왔지만ㅋ;; - 雪 작성자 마이럽지s 작성시간 08.06.01
  • 저도.. 생각하면 할 수록 감사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모두들 고생 많이 하셨고, 사랑합니다~ ^^* 작성자 리나 작성시간 08.05.28
  • 콘서트... 모두들 넘 수고 하셨어요^^ 오직 우리 주님께 감사, 감사뿐이죠... 또 어떻게 인도해가실지 기도하면서... 작성자 주님 내 안에 작성시간 08.05.28
  • 먼저.. 저 광고성 메일좀 지워주세요 ㅡㅡ 그리고 저는 이번에 깨닳았습니다. 더 큰 무대가 필요하다는 것을.. 사인 받아 놔야지~ 작성자 정수 작성시간 08.05.28
  • 정말 여러분 수고 많으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하나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 신데렐라 작성시간 08.05.26
  • 어제 모두 수고하셨고 고생하셨습니다. 크;; 좋은시간 허락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한창 예배중이겠군요. 전 회사에서 안돌아가는 머리 붙잡고 끙끙대고 있습니다 ㅠㅠ 작성자 Burning 작성시간 08.05.25
  • 이제 벤드랑 마지막 연습 끝내구 들어왔습니다~ 내일 잘 부탁드려요..^^ 기대가 됩니당..두근두근 작성자 신데렐라 작성시간 08.05.23
  • D-1... 모두모두 내일 잘 부탁 드려요. 주님 예비하신 그 한명을 위하여... 그리고 원철, 창형, 창환... 반가워*^^* 작성자 주님 내 안에 작성시간 08.05.23
  • D-1 작성자 Burning 작성시간 08.05.23
  • 할렐루야~! 박목사님 가족 모두 평안하신지요? 그 존재함만으로도 은혜가 되는 분들...! 감사,감사~!치유콘서트를 열 수 있는 그 날을 기대하며 열심히 뛰고 있겠습니다. 샬롬^^* 작성자 임지영 작성시간 08.05.22
  • 문자받고 가입합니다. 외국어가 많아 생소하지만 믿음으로 가입합니다. 샬롬 작성자 째째맘 작성시간 08.05.20
  • 창환입니다. 밑에 글들중에 정수형 글 한번 보고 역시 정수형이다ㅋㅋ 그리고 가나는 신데렐라구나?ㅋㅋ 임미정선교사님 홈피에갔는데 너무 아름다우신 사진이 있네요?^^ 그럼 한주 승리하세요! 작성자 들꽃향기 작성시간 08.05.18
  • 생각나서 왔다 가요 !! ㅋ 작성자 チュ 작성시간 08.05.13
  • 창형입니다, 드디어 가입했다는. 크크- 오늘 수고하셨고 내일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ciel 작성시간 08.05.11
  • 진정한 사나이가 되는 길과 방법은 책에 있지 아니하고 주변에 있지 아니하며 오직 스스로에 의지에 있음을 깨닳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번주는 남자의 길을 걷고 있는 제 자신이 조금 보여서 글을 올립니다. 진정한 여자가 되는 길과 방법은 잘 모르겠구요 흠.. 마리를 보면서 연구해보겠습니다 그럼.. 작성자 정수 작성시간 08.04.25
  • 오늘도 은혜롭고 행복한 주일이었어용~* 여러분 한 주일 주님안에서 승리하시길 바래요~*^^* 가나 작성자 신데렐라 작성시간 08.04.20
이전페이지 6 7 8 현재페이지 9 1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