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SUS DISCIPLES CHURCH (구, 동경장로교회)
회원78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어제 녹음을 다 마쳤습니다! 기도해주신 분들 정말 감사해요 ^^* 이제 믹싱과 마스터링, 그리고 자켓 작업이 남았어요.. 일본에 가져가기 때문에 남은 시간은 2주입니다.. 끝까지 기도부탁드려요 ^^
작성자
신데렐라
작성시간
08.06.20
헐~ 광고판이 되었군요 광고 지워 주세용^^ 한주도 승리하는 삶 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들꽃향기
작성시간
08.06.17
진리가 우리를 자유케 하십니다. 마라나타 .오직 예수
작성자
chris
작성시간
08.06.16
어제 녹음실에 마리언니, 정수오빠, 명고오빠가 맛있는 케익을 들고 와주셨습니당~ ^^* 와서 격려해 주셔서 많이 힘이 났어요~덕분에 녹음도 더 열심히 할 수 있었어용** 감사!! >-<
작성자
리나
작성시간
08.06.04
오늘 재밌었어요^^ 전 처음엔 서먹했는데 지금은 좀 나아졌네요 ㅋ 자주오고 싶어졌어요 그치만 교회모임도 중요해서.. 오늘은 놀려고 빠지고 왔지만ㅋ;; - 雪
작성자
마이럽지s
작성시간
08.06.01
저도.. 생각하면 할 수록 감사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모두들 고생 많이 하셨고, 사랑합니다~ ^^*
작성자
리나
작성시간
08.05.28
콘서트... 모두들 넘 수고 하셨어요^^ 오직 우리 주님께 감사, 감사뿐이죠... 또 어떻게 인도해가실지 기도하면서...
작성자
주님 내 안에
작성시간
08.05.28
먼저.. 저 광고성 메일좀 지워주세요 ㅡㅡ 그리고 저는 이번에 깨닳았습니다. 더 큰 무대가 필요하다는 것을.. 사인 받아 놔야지~
작성자
정수
작성시간
08.05.28
정말 여러분 수고 많으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하나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
신데렐라
작성시간
08.05.26
어제 모두 수고하셨고 고생하셨습니다. 크;; 좋은시간 허락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한창 예배중이겠군요. 전 회사에서 안돌아가는 머리 붙잡고 끙끙대고 있습니다 ㅠㅠ
작성자
Burning
작성시간
08.05.25
이제 벤드랑 마지막 연습 끝내구 들어왔습니다~ 내일 잘 부탁드려요..^^ 기대가 됩니당..두근두근
작성자
신데렐라
작성시간
08.05.23
D-1... 모두모두 내일 잘 부탁 드려요. 주님 예비하신 그 한명을 위하여... 그리고 원철, 창형, 창환... 반가워*^^*
작성자
주님 내 안에
작성시간
08.05.23
D-1
작성자
Burning
작성시간
08.05.23
할렐루야~! 박목사님 가족 모두 평안하신지요? 그 존재함만으로도 은혜가 되는 분들...! 감사,감사~!치유콘서트를 열 수 있는 그 날을 기대하며 열심히 뛰고 있겠습니다. 샬롬^^*
작성자
임지영
작성시간
08.05.22
문자받고 가입합니다. 외국어가 많아 생소하지만 믿음으로 가입합니다. 샬롬
작성자
째째맘
작성시간
08.05.20
창환입니다. 밑에 글들중에 정수형 글 한번 보고 역시 정수형이다ㅋㅋ 그리고 가나는 신데렐라구나?ㅋㅋ 임미정선교사님 홈피에갔는데 너무 아름다우신 사진이 있네요?^^ 그럼 한주 승리하세요!
작성자
들꽃향기
작성시간
08.05.18
생각나서 왔다 가요 !! ㅋ
작성자
チュ
작성시간
08.05.13
창형입니다, 드디어 가입했다는. 크크- 오늘 수고하셨고 내일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ciel
작성시간
08.05.11
진정한 사나이가 되는 길과 방법은 책에 있지 아니하고 주변에 있지 아니하며 오직 스스로에 의지에 있음을 깨닳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번주는 남자의 길을 걷고 있는 제 자신이 조금 보여서 글을 올립니다. 진정한 여자가 되는 길과 방법은 잘 모르겠구요 흠.. 마리를 보면서 연구해보겠습니다 그럼..
작성자
정수
작성시간
08.04.25
오늘도 은혜롭고 행복한 주일이었어용~* 여러분 한 주일 주님안에서 승리하시길 바래요~*^^* 가나
작성자
신데렐라
작성시간
08.04.2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