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반핵심이론수업을 전부 다 듣고 교생과 전공 공부로 인하여 잠시 과교론의 진도를 놓아두었습니다!
지금 상황에서 일반핵심수업 이론을 복습 + 교육과정 암기를 하고 있는데 바로 심화핵심이론을 듣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문제풀이반 수업부터 다시 따라가는 것이 좋을까요!? 제가 걱정이 되는 건 교육과정 암기를 어떻게 해야할 지를 잘 모르겠어서 고민입니다. 심화핵심 수업을 들으면 같이 따라가면서 외울 수가 있을 거 같은데 혼자서 하려니 막상 어떤 부분을 봐야할 지 잘 모르겠습니다!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