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베트남 법인 폐업 절차 알고 계신 분

작성자가스총|작성시간20.08.04|조회수1,236 목록 댓글 11

100% 외투가 아니고 베트남 명의 회사로 부터 시작해서 한국인 지분 40%, 베트남인 지분 60%이고 대표는 한국인으로 되어 있는데 폐업 신청하면 요즘 같은 시기에 큰 문제는 없겠죠?


혹시 폐업 절차 아시는 분 계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비동 | 작성시간 20.08.06 가스총 과점 주주(60%)가 베트남 현지인이므로 베트남 현지인을 통하여 폐업신고를 하시면 됩니다.
    폐업시 제출하는 서류는 간단 하므로 베트남 현지인을 통하여 신고를 하면 되고 법인세, 종업원급여, 국세 및 지방세, 사회보험등 의 각종 세금을 완납하시면 됩니다.
    이상 업무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스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0.08.06 비동 아, 네 답변 감사합니다. 각종 공과금, 보험 등 밀린 거 하나 없으니 별 문제없겠죠.....
  • 작성자푸른동산 | 작성시간 20.08.07 별로 어려운 것 아닙니다. 베트남 법무법인 통해서 맡기시면 어렵지 않습니다. 외투법인이 사실상 아니고 외국인 투자 회사이기 때문에 현지인이 폐업신고 하고 위에 말한대로 세금 완납하면 끝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스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0.08.07 아, 이 일이 회사 회계에게 맡겨서는 아니고 법무법인 통해서 해야 할 정돈가요?
  • 답댓글 작성자비동 | 작성시간 20.08.08 가스총 회사 회계직원 또는 거래 하시는 회계사 사무소 있으면 어느 쪽이든 상관 없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