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인생이란 다그런거라고

작성자밤별.시와 음악이 익는 밤|작성시간26.06.05|조회수14 목록 댓글 2

울다가 돌아갈길은 걷지않을래.
🎉🎊

울다가 돌아갈 길이라면
나는 오늘도 돌아가지 않으리
가슴에 묻은 이름 하나
세월이 지워준다 하여도
달빛에 젖은 그리움은
아직도 내 어깨를 붙잡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말합니다
인생이란
원래 그런 거라고

만나면 헤어지고
피면 지고
사랑도 바람처럼
스쳐 간다고 하지만
한 사람을 가슴 깊이 품어본 사람은 압니다

잊는다는 말보다
그리운 채 살아가는 일이
더 쉽다는 것을

오늘도 강물 위에 달빛은 흐르고
나는 그 길 끝에서
떠난 사람의 이름을 불러봅니다

울다가 돌아갈 길이라면
차라리 이 자리에서
그리움 하나 품고 살겠습니다

인생이란 그런 거라고 해도
사랑했던 마음만은
끝내 거짓이 아니었으니요

🌙 시가 익는 밤 💜 밤별

울려고내가왔나/남진

# 울려고 내가왔나
썸내일은 저 밤별의
의상과 디자인을
구상하여 들길을 걸으며
뚝 방길을 걸으며
이노래가 해보고 싶은
마음이 커서 밤별...
달빚이 빚나는 썸 내일을
외로움 달래며 걷고 싶어
울려고 내가 왔나 썸내일
편집하였읍니다..

인생/박우철

# 인생 별거 없잖아요
이승도 저승도
가정가족이 소중하지만
때로는 친구만한 명약도
없지요 열명의 친구보다
한명의 친구가 좋지 않을까요
.....

찾잔의이별/최진희 유수일

# 이번 찻잔의 이별의 썸네일은
산사의 풍경으로 아늑한
암자와 초삼일의 눈섭달을
배경으로 이별을 고하고
좌측 불켜져있는
대문앞 집으로가는 외로운 길을
배경으로 노래를 조합해
썸내일을 제작하였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수(서울) | 작성시간 26.06.05 06:44,,,이 시간에 올라온 글은 처음인 듯 합니다.
    오늘 아침 인사글인지, 잠 못든 지난밤 인사글인지,,,걱정이 앞섭니다.
    반가운 아침인사글이라 여기고 방긋 환한 얼굴로 맞이합니다^^
  • 작성자밤별.시와 음악이 익는 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 요즘 어찌나 피곤한지 밤별에 영상올리다가
    업드려 잠들어서
    아침에보니 올라가지 않았더군요
    올다보니 그시간에 글은 정말 처음인것 같았어요 느낌이 다르더군요
    밤별이 지고 낮달이 희미하게 자취가 남고 밝아오는 아침에 올린 영상 느낌 ㅋ
    어제는 전지연
    영화 존 비 나오는거
    가족들과 ㅎ
    2탄도 나올것같은..
    오늘도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