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란..
주고 받는 마음이 아니라
어느세 스며드는 마음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수(서울) 작성시간 26.06.20 정말 오랜만에 비 다운 비가 내리니 공기가 촉촉하고 시원하니 얼마나 좋은지요.
지금 뭐하고 게시나요.
정이란..
주고 받는 마음이 아니라 어느새 스며드는 마음입니다. 그렇고 말고요^^ -
작성자밤별.시와 음악이 익는 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ㅎ 늘 같은 마음으로 공감 해주시는 마음이 늘 한결 같은 (표)👍👍👍 🤣
오늘은 무박 약초 산행 가는날..
무엇을 만날 것인지
약초와
언제나 매번 인연을
맺는듯한 마음이다는
주말 잘보내시구요
밤별 가족님 모두들
행복한주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