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안녕하세요

작성자해원|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지니 작성시간26.06.07 복잡한 글 잘 읽었어요. 아이무셔~~;;
  • 답댓글 작성자 해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저같은 길치가 가장 사랑했던 지니!
    반가워요
  • 답댓글 작성자 지니 작성시간26.06.08 해원 넵 그건 '네비' 구여 ㅎㅎㅎ
  • 작성자 요 요 작성시간26.06.07 사람을 확 끌어 댕기는
    대단한 글 솜씨 입니다
    대수대명이라는 이북 굿판
    잘 봤습니다
    좀 무시무시한 굿이군요

    삶 방에 자주 오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 해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네 요요 님.
    이북 사람덜이 좀 드세긴 한가봐요?
  •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07 반가워요 혜원씨 자주자주 오셔요
  • 답댓글 작성자 해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네 안녕하세요 지존이 님.
    모래알같이 많은 식구들 중 저를 유일하게 반겨주시니 백골난망입니다.
  •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07 아, 이게 굿 판이었군요 전 또 ㅎㅎ 긴장했어요
    눈이 번쩍 뜨이고 가슴이 서늘했는데 묘사가
    ~~ 리얼 백퍼입니다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해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남한의 강신무들도 만만한 건 아니지만
    이북굿은 웬만한 강심장이 아니면 보가 거북한 경우가 종종 있어요.
    작두를 타고 칼 위에 눕는 굿판들이 남한의 강신무들의 굿판입니다.
    하지만 아무나 강신무가 되는 건 아니구요.

    인사드립니다 운선 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