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탈주를 꿈꾼다 작성자김포인|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제라 작성시간26.06.09 간이 콩알만 하신 김포인님뭐가 그리 죄송한가요.남들에게는 너그러우면서자신에게는 지나치게 엄격해서에너지를 고갈 시키는 김포인님 힘내시길응원합니다.나이들면서 가장 중요한건 마음 편한 것이니까좀 바보처럼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ㅋㅋ어쩌면 이 댓글도저를 위한 댓글인지도 모르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 아 작성시간26.06.09 그러게요넘 자신에게 엄격하신것 같죠적당히 느슨적당히 바보처럼이제 그렇게 사셔도 될텐데요저는 속편하게 살아서인지바쁘면 바쁜대로틈새 있음 낮잠도 자고그렇게 사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제라 작성시간26.06.09 정 아 맞아요.게으름을 피우며 살아도 되는지금의 이 나이가 너무 좋아요.어느날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오늘 내가 죽는다면 무엇이 가장후회스러울지~답은 명확하더라고요.근심 걱정만 하고 사느라고즐겁게 살지 못했다는 것을요.즐겁게 살기로 했습니다.천 년을 두번 산들 즐겁게 살지 않으면아무 소용없다는 현자의 말을 되새기면서즐겁게 살려고 발악을 합니다.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09 죄송할 것이 무에 있다고 사는 게 다 이렇게 터 놓고 답 듣고 그러고 사는 거지 뭘 ㅎㅎ 그런 소리 마세요 김포인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