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Re: 탈주를 꿈꾼다

작성자김포인|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제라 작성시간26.06.09 간이 콩알만 하신 김포인님
    뭐가 그리 죄송한가요.

    남들에게는 너그러우면서
    자신에게는 지나치게 엄격해서
    에너지를 고갈 시키는 김포인님 힘내시길
    응원합니다.

    나이들면서 가장 중요한건
    마음 편한 것이니까
    좀 바보처럼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어쩌면 이 댓글도
    저를 위한 댓글인지도 모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정 아 작성시간26.06.09 그러게요
    넘 자신에게 엄격하신것 같죠

    적당히 느슨
    적당히 바보처럼
    이제 그렇게 사셔도 될텐데요

    저는 속편하게 살아서인지
    바쁘면 바쁜대로
    틈새 있음 낮잠도 자고
    그렇게 사는데
  • 답댓글 작성자 제라 작성시간26.06.09 정 아 
    맞아요.
    게으름을 피우며 살아도 되는
    지금의 이 나이가 너무 좋아요.

    어느날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오늘 내가 죽는다면 무엇이 가장
    후회스러울지~

    답은 명확하더라고요.
    근심 걱정만 하고 사느라고
    즐겁게 살지 못했다는 것을요.

    즐겁게 살기로 했습니다.
    천 년을 두번 산들 즐겁게 살지 않으면
    아무 소용없다는 현자의 말을 되새기면서
    즐겁게 살려고 발악을 합니다.ㅋㅋㅋ
  •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09 죄송할 것이 무에 있다고 사는 게 다 이렇게 터 놓고 답 듣고
    그러고 사는 거지 뭘 ㅎㅎ 그런 소리 마세요 김포인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