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꿩대신 닭이야..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10 그 유명한 시카고 피자를 시카고에서 먹어봤는데 진짜 두께는 방석처럼 두꺼운데..
    얼마나 짠지 채 못 다 먹고 돈 아까워서 피눈물을 흘렸어요. ㅎㅎ
    한국에서 만든 시카고 피자가 훨씬 맛나요.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흙미로 만든 피자 ㅎㅎ
  • 작성자 제라 작성시간26.06.10 맛있으면 그만이지요.
    콩국수도 맛나보여요.

    지존님은 섭생에 신경을 쓰셔야할듯요.
    당관리를 잘 하셔야 살도 찌실 것 같은데
    탄수화물 섭취는 줄이고
    단백질을 충분히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네 혼자이다 보니 참 쉽지가 않아요
    그냥 겨란으러 채우고 있어요
  •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10 집에서 번개 또 하려구? 힘들다 면서 그 일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