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는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반가워요~~
지존이님^^
늘 열심으로 잘
살아내시는 긍정의
노력에 응원의 박수
드려요~~~굿럭!^^ -
작성자정 아 작성시간 26.06.11
아침에 눈뜨고
천지사방 꽃잔치에
푸르름속 걸어다니며
누리는 이 모든것 감사감사죠
어릴적 요구가 많았던 제게 엄니가 늘~~
아래를 보라고 하셨어요
위아래로 규정짓는다기보다
어린아이들 모습 살아보겠다는 몸부림들 가슴 아프죠
잘 이고 왔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는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반가워요~
초긍정마인드 정아님^^
고운시선으로 기쁘게
살아 가시는 모습이
그려지네요.
세상사람들의 다양한
모습들 속에서 지금
이자리가 꽃자리임이
감사하지요.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굿이브닝^^
-
작성자인애6 작성시간 26.06.12 늘 반성하시고 늘 움직이시고 누구보다 요리솜씨좋으시고 지는해님 지혜가 늘 번득이십니딘
늘 응원하는거 아시지요 지는해님 -
답댓글 작성자지는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앗!
인애님~ 방긋^^
그럼요 알구말구요
5060카페에서의 첫정
어찌 잊으리요^^
인애님의 안부는 늘
눈으로 좇고 있답니다.
예술사랑의 솜씨와 맘씨
인애님의 좋은날들을
저도 늘 응원해요
멋진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