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동의를 하시는지요...

작성자산사나이3|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채 원 작성시간26.06.13 무자식 상팔자
    무념무상..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13 고개를
    끄떡입니다..
  •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13 맞습니다 자식은 빚쟁이란 말 맞고요 더 줄거 없으면
    보기도 힘듭니다 전화도 그렇지요 그렇다고 내 몸
    힘든데 자주 오는 것도 힘들지요
    저는 부부로 살지 않아도 자식 곁에 없으면 편합니다
    몇 번을 혼자 살려고 했는지 모릅니다

    저 아들넘이 도저히 ㅇ혼자 놔두니 안되겠어 살림을 해줍니다
    산님은 모든 것을 감싸 주시는 남편이잖아요 이제 두 분 오붓하게
    의지하며 사세요 자식은 다 해주셨잖아요 더 해줄 의무가 있을까요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13 ㅎㅎㅎㅎㅎ..
    저를 너무 좋은면으로
    보아주시어
    감사합니다..
    꾸우벅.....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