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를 하시는지요... 작성자산사나이3|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채 원 작성시간26.06.13 무자식 상팔자무념무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13 고개를끄떡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13 맞습니다 자식은 빚쟁이란 말 맞고요 더 줄거 없으면 보기도 힘듭니다 전화도 그렇지요 그렇다고 내 몸 힘든데 자주 오는 것도 힘들지요 저는 부부로 살지 않아도 자식 곁에 없으면 편합니다 몇 번을 혼자 살려고 했는지 모릅니다 저 아들넘이 도저히 ㅇ혼자 놔두니 안되겠어 살림을 해줍니다 산님은 모든 것을 감싸 주시는 남편이잖아요 이제 두 분 오붓하게의지하며 사세요 자식은 다 해주셨잖아요 더 해줄 의무가 있을까요행복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13 ㅎㅎㅎㅎㅎ..저를 너무 좋은면으로보아주시어감사합니다..꾸우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