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자..우리 작성자김포인|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16 항상 어리게만 불안하게만 보아온 아들의 모습이 변했네요안정감있는 자신있는 모습에서 든든함을 느끼겠네요맞아요자신있게 모든걸 할수있는겁니다좋은 모습에 응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요즘 아이들..우리 세대와 한 10년 정도 차이가 나는 것 같습니다.결혼도 많이 늦고..책임감 같은 것도 그렇게 보이더군요.저도 이제 다 내려 놓고..그리 살려고 합니다.오늘도 출근하셨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진 작성시간26.06.16 거봐요.아버지 닮아 잘 할거라고.부모의 궁극의 바람은자식의 행복이겠죠.한시름 놓으셨으니김포인님 만 행복하시면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전에 그리 말씀하셨었죠.시간이 흐르니..걱정거리가 사라지기도 하네요.오늘도 아들 일로 나가봐야 하는데..예전 보단 발걸음이 가벼워 짐을 느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16 늘 우물가에 내놓은 것같은 자식도 멀리 떨어져 보면 반듯하게 제 몫을 잘하며 살아가더군요.멋지게 성장한 아드님 이제 걱정 놓으시고 본인의 삶에 충실하도록 하는게 좋을 듯 보입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유능한 것 보다..반듯함이 더 중요한 삶의 덕목이라고저도 그리 생각하고 있습니다.부디 우리 아이들은 부끄러움 없이..당당하게 살았으면 좋겠습니다.반갑습니다. 수피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사 작성시간26.06.16 자녀가 행복해야 내가 행복하죠 부모는 자식이 잘되는게 복받는거같아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맞는 말씀입니다.아이들의 삶이 불안하면..부모 역시 온전하지 못한 삶을 살게 됩니다.개명 축하 드리고..앞으로 "이슬"님으로 불러야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칼라풀 작성시간26.06.16 그럼요,,건강이 최우선이지요,,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칼라풀님도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빕니다.적금 만기 되셨으니..또 시작하셔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칼라풀 작성시간26.06.16 김포인 그래야죠수고했으니 한달 쉬고,,년 오천에 도전해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칼라풀 경력이 많으시니..연봉이 많으신가 봅니다.오천..쉽지 않은 도전이지만..열심히 응원 할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16 아들도 아버지 닮아 알뜰하고 자기 관리 잘 하실 겁니다 너무 걱정 마세요 부모의 걱정을 부담스러워 하는 자식이 많더군요 그리고 아버지와 달리 수다스런 어미의 걱정은 어디 개가 짖느냐 하는 경향도 있고요 ㅎㅎ 너무 남발하니까 말이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그러게요.나이가 드니 조금씩 철들어 가는 듯해서참 다행이란 생각을 하게 되네요.조금 전 아들 사무실 들렸다 집에 왔는데이젠 자제하려고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라 작성시간26.06.17 역쉬~김포인님 아들이잖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역시" 라고 하시니..부끄럽습니다.과거의 흔적에는 잊고 싶은 일들이많아서 잘 살아 온 게 아니라는 생각을 자주 하곤 합니다.격려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바다 작성시간26.06.17 행복한 삶을 즐기는 뿌리가 건강이지요따로 시간내서 운동하기가 쉽지않지만그래도 아니면 생활속에서 틈새운동 하시면 굿^^~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최근 한 달 전 부터 운동을 다시 시작했는데한 주에 3회 정도 하고 있습니다.티가 나려면 한 6개월은 해야 하겠죠.최바다님을 얼마 전에 뵙고 든 생각은.."몸매가 참 좋다"였는데 아마 운동을 열심히하시는 것 같아 부러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최바다 작성시간26.06.17 김포인 아~~연신내에서 뵙내요20일 인사동 노래동호회에서 만나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