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건강하자..우리

작성자김포인|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16 항상 어리게만 불안하게만 보아온 아들의 모습이 변했네요
    안정감있는 자신있는 모습에서 든든함을 느끼겠네요
    맞아요
    자신있게 모든걸 할수있는겁니다
    좋은 모습에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요즘 아이들..
    우리 세대와 한 10년 정도 차이가 나는 것 같습니다.
    결혼도 많이 늦고..
    책임감 같은 것도 그렇게 보이더군요.

    저도 이제 다 내려 놓고..
    그리 살려고 합니다.

    오늘도 출근하셨겠네요?
  • 작성자 리진 작성시간26.06.16 거봐요.
    아버지 닮아 잘 할거라고.
    부모의 궁극의 바람은
    자식의 행복이겠죠.
    한시름 놓으셨으니
    김포인님 만 행복하시면
    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전에 그리 말씀하셨었죠.
    시간이 흐르니..
    걱정거리가 사라지기도 하네요.

    오늘도 아들 일로 나가봐야 하는데..
    예전 보단 발걸음이 가벼워 짐을 느낍니다.
  •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16 늘 우물가에 내놓은 것같은 자식도 멀리 떨어져 보면 반듯하게 제 몫을 잘하며 살아가더군요.
    멋지게 성장한 아드님 이제 걱정 놓으시고 본인의 삶에 충실하도록 하는게 좋을 듯 보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 김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유능한 것 보다..
    반듯함이 더 중요한 삶의 덕목이라고
    저도 그리 생각하고 있습니다.

    부디 우리 아이들은 부끄러움 없이..
    당당하게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수피님.
  • 작성자 로사 작성시간26.06.16 자녀가 행복해야 내가 행복하죠 부모는 자식이 잘되는게 복받는거같아요 ㅎ
  • 답댓글 작성자 김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맞는 말씀입니다.
    아이들의 삶이 불안하면..
    부모 역시 온전하지 못한 삶을 살게 됩니다.

    개명 축하 드리고..
    앞으로 "이슬"님으로 불러야겠어요.^^
  • 작성자 칼라풀 작성시간26.06.16 그럼요,,
    건강이 최우선이지요,,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김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칼라풀님도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빕니다.

    적금 만기 되셨으니..
    또 시작하셔야죠?
  • 답댓글 작성자 칼라풀 작성시간26.06.16 김포인 그래야죠
    수고했으니 한달 쉬고,,

    년 오천에 도전해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칼라풀 경력이 많으시니..
    연봉이 많으신가 봅니다.

    오천..쉽지 않은 도전이지만..
    열심히 응원 할께요.
  •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16 아들도 아버지 닮아 알뜰하고 자기 관리 잘 하실 겁니다
    너무 걱정 마세요 부모의 걱정을 부담스러워 하는 자식이
    많더군요 그리고 아버지와 달리 수다스런 어미의 걱정은
    어디 개가 짖느냐 하는 경향도 있고요 ㅎㅎ 너무 남발하니까 말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 김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그러게요.
    나이가 드니 조금씩 철들어 가는 듯해서
    참 다행이란 생각을 하게 되네요.

    조금 전 아들 사무실 들렸다 집에 왔는데
    이젠 자제하려고 합니다.
  • 작성자 제라 작성시간26.06.17 역쉬~
    김포인님 아들이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 김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역시" 라고 하시니..
    부끄럽습니다.

    과거의 흔적에는 잊고 싶은 일들이
    많아서 잘 살아 온 게 아니라는 생각을 자주 하곤 합니다.

    격려 고맙습니다.
  • 작성자 최바다 작성시간26.06.17 행복한 삶을 즐기는
    뿌리가 건강이지요
    따로 시간내서 운동하기가 쉽지않지만
    그래도 아니면 생활속에서 틈새운동 하시면 굿^^~
  • 답댓글 작성자 김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최근 한 달 전 부터 운동을 다시 시작했는데
    한 주에 3회 정도 하고 있습니다.
    티가 나려면 한 6개월은 해야 하겠죠.

    최바다님을 얼마 전에 뵙고 든 생각은..
    "몸매가 참 좋다"였는데 아마 운동을 열심히
    하시는 것 같아 부러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최바다 작성시간26.06.17 김포인 아~~
    연신내에서 뵙내요
    20일 인사동 노래동호회
    에서 만나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