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평생 일만 하며 살순없지..

작성자칼라풀|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16 잘 생각 했쓰요~~ 세상에서 제일 불쌍한 사람이 죽을 때까지 일만 하다 가는 사람이라고 하더라만
    젊을 적엔 일하고 놀고 일하고 쉬고 추억을 쌓아 둬야지 늙어 할 말이 있지 그렇지 ㅎㅎ
    맛있게도 만들어 먹이네 ㅎㅎ
  • 답댓글 작성자 칼라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그렇죠,,

    이젠 나이도 슬슬 들어가니..
    뼈마디마디 기름칠도 해야하고
    보수 공사도 해야하고..

    관리하면서 사는수 밖에 없습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