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일만 하며 살순없지.. 작성자칼라풀|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16 잘 생각 했쓰요~~ 세상에서 제일 불쌍한 사람이 죽을 때까지 일만 하다 가는 사람이라고 하더라만 젊을 적엔 일하고 놀고 일하고 쉬고 추억을 쌓아 둬야지 늙어 할 말이 있지 그렇지 ㅎㅎ 맛있게도 만들어 먹이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칼라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그렇죠,,이젠 나이도 슬슬 들어가니..뼈마디마디 기름칠도 해야하고보수 공사도 해야하고..관리하면서 사는수 밖에 없습니다..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