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는 것은..
누구에게나,
즐거운 것은, 아닐 것이다..
나 역씨 그러케, 즐겁게 느껴지지는
않는거 같기도 하지만 ..
삶을 사는, 그 순간까지
최선을 다 하는 것 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저는 ,소규모 사업체
2개를 가지고 있읍니다.
한 곳은 내가 직접 운영을 하구요..
다른 사업체는, 직원 2명을
고용을 하고 있지요..
그런데 말 입니다..
직원2명 4대보험 넣어주고
약간 업무 추진비를 쓰면은
본전치기 일 뿐이지요..
내가 직접 운영하는 사업체는
적자는 없거덩요..
직원들에, 문제점이 있다고
직원을 나무라면
당장, 그만 둔다고 하니
속으로만, 끙끙 앓코 마는 것 이지요..
직원 다루는 것이
정말 어렵다는 것 이지요.
그래서, 결론은
사업체 하나를, 접자 라는
결론이 선 것이죠..
그래서..
퇴직후 집에서만, 있는 분 한테
정말 기본급만 받고서리, 인수 인계를
깨끗하게, 해 줄려고 합니다..
직장생활을
같은 사무실에서 했 는데
나에게 성실한 태도를 보였기에
지금 넘기고 있는 중 입니다..
본인이, 직접 운영을 하면은
절대적으로
손해를 보지 않을 것이란 것을
저는, 확신을 하거덩요..
많이 도와주고
지켜 볼라고 합니다..
집사람이..
진즉부터 한곳은 접으라고
노래를 했는데
드디어 결정을 하고나니
허전한 것도 있지만
한편으로은 시원합니다..
ㅠ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사나이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네....
아마두요..
운동에 더 전념을 할수가 있겠지요..ㅎ
감사합니다.
꾸우벅.. -
작성자칼라풀 작성시간 26.06.18 인생 뭐 있나여~~
신경 덜 쓰고 재미있게
건강하게 사는게~
나이 먹어서는 장때 이랍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산사나이3 작성시간 26.06.18 ㅎㅎㅎㅎㅎ..
눼~~!!
잘 알겠읍니다.. -
작성자무악 산 작성시간 26.06.18 시원 섭섭 하실것 입니다.
이제 부터는 좀더 편안한 마음 으로
한곳에 집중하시면 좋을것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사나이3 작성시간 26.06.18 네에엡~!!
잘 알겠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