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이야기 작성자고들빼기|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산사나이3 작성시간26.06.18 손자가 발을 기브스를 했군요..그리고...손자를 태우고, 서로 대화를 하시는진지한 모습들이 너무 다정한, 할아버지의 모습으로보여집니다..열심히 신앙도 가지시면서가정의 화목을 위해서노력을 하시는진지힌 모습에힘차게 응원의 박수를보내 드리고 싶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들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고맙습니다 산님 !모태 신앙인 첫째와 둘째는 대학생이 되면서 교회 청소년부 교사 이기도 하답니다 늙은 할아버지 에게 살갑게 대해주는 손주들이 고맙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18 아고, 이쁜 손자 어쩌나요 ㅎ괜찮아요 젊은 체력이라 금방 뼈도 붙고 살도 붙어 건강해 집니다 군인 될 몸이신데 장합니다 잘생겼어요 할아버지의 사랑으로 다 잘될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들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둘째가 힘들지요~~목발짚은 모습 볼때마다할머니는 아직도 눈시울을 붉힙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 아 작성시간26.06.18 남자들은 운동하고 놀다보면 다치기도 하던데 더운 여름이라 고생이겠지만할아버지랑 아주 좋은 시간이 주어졌네요살가운 손자 한달 돌보시며 추억도 쌓았네요신검까지 깁스 풀어야 계획대로 흘러갈텐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들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다치기 전에도 손주들은 할아버지와 많은 이야기를 나눕니다둘째가 삼형제중 가장 살갑고 감성도 풍부 하답니다매주 보는대도 볼때마다 우리내외 한번씩 안아 주기도 하구요 ^^제가 병무청에 가서 물어 봤더니 신검 받을때 목발 짚고와도 되기는 한다 하더라구요그런데 신검 장소가 4 층인데 승강기가 없다네요~~~제 형이 금년에 입대를 해서 2학년 마치고 입대하고 싶다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진 작성시간26.06.18 손주가 아주 잘 생겼습니다.다쳐서 걱정 하셨겠지만젊으니 금방 단단히 회복 되겠죠.할아버지와 이런저런 대화로 잘 소통하는 손주가 기특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들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다섯손주 모두 우리 내외와는 이야기가 장 통한답니다외손녀 들도 이성친구 이야기도 하는걸요~~~ ^^둘째는 어려서 부터 기후에 관심이 많더니 기후 대기과에 갔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19 축구하다 인대끊어지는 일은 다반사 에요그런대 끊어진건 아니고 많이 늘어난거 같은인대끊어질때자신이 느껴요 " 뚝: 하는 느낌이 오거든요그건 끊어진게 아니라많이 늘어난거라 다행이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19 끊어지면 끊어진걸 다시 이어야 하거 최소 1년은 운동 못하고 깊스 하고 다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들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MRI 상으로 바깥쪽 인대가 끊어 졌다 합니다우리도 수술을 예상 했는데 대학병원 교수님 께서수술하지 않아도 될것같다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삼족오 작성시간26.06.19 늠름해 보이는 손주모습 보자니고들빼기님 염려함이 희석되어모든게 다 원만하게 이루어질 듯함께 열심히 예수님의 이름으로기도 드리옵니다., 에이멘걱정 붙들어 매시라고 힘차게추천(推薦) 드립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들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저희도 큰 걱정은 안합니다 ^^교수님 께서 자신있게 잘될거라 하셨거든요이제 오늘 둘째손자는 긴 방학에 들어 갔습니다 ^^힘이되는 댓글 주셔서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