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린다는것...... 작성자산사나이3|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정 아 작성시간26.06.18 저는 진즉인간관계도 집 물건도그리고 욕심까지 다이어트입니다주식광풍에도 흔들림 1도 없이 주어진 지금에 감사하며 살아요밥먹을거 있고누일곳 있음 됐고 감사하며 즐겁게 살자합니다산님은 지인분들이 많지만저는 그저 그이랑만 즐기기입니다 젤 속편하고 내맘대로거든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ㅉㅉㅉ~~!!아주 잘 하심으로 생각을 합니다..나이가 들어 가면서는특히...부부간 서로 친밀하게의지하면서 잘 지내는 것이최고가 아닐까라는 생각많이 해 보게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진 작성시간26.06.18 재물이 많은 만큼 걱정도 많아진다고들 하더군요.내려놓아야 마음도 가볍겠죠.노후도 잘 준비되셨으면 부인과 여유롭게 지내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19 눼.. 감사합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19 재물이 많은 만큼 걱정도 많아진다 는이 말씀이너무나도맞는 말씀 이십니다..가슴에 다져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들빼기 작성시간26.06.19 버린 다는것.쉽지 않은 일인데 큰결심 하셨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19 ㅎㅎㅎㅎㅎ..이제는 저도 많이 버려야마음이 가벼울거 같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19 많은 경험자분들이 말씀하더군요나이들수록 다이어트를 해야한다고요가진것은 하나둘씩 비워야 한다고 마음도 비우고 건강도 비우고내가 소중하게 간직한것도 버리고 비워야 한다고요물론 친한 친구 지인분들도 떠나보내야 할때가 되었거든요저는 조금씩 버리고 비우고 있습니다멋진 금요일 즐겁게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19 구구절절..맞는 말씀에고개를 끄떡여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20 마음은 매일 비우는데 매일 새로운 욕심이 차고 들어와 탈입니다 ㅎㅎ그래도 자꾸 비워내다 보면 언젠가는 비워 지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