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절벽작성시간26.06.20
일과 나이는 상관없다고 생각합니다 일을 할수있다는것은 건강과 능력이 아직있다는겁니다 자식이 부유해도 나름 자기의 능력으로 독자적인 모습을 간직하시려는 겁니다 그리고 일과 건강은 언제나 함께 하기에 좋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비가 내리는데 저도 직장에 출근해야 합니다 직장관리자의 조금 부족되는 생각을 맞추려는게 불편하지만 나름 부딪치지 않으려 슬기롭게 대처합니다 세상 편하고 내마음대로 되는건 없다고 봅니다 멋진주말 즐겁게 지내시기 바랍니다
작성자운선작성시간26.06.20
나이 드신 분들 채소 팔러 나오십니다 본인이 즐겨 하시는 겁니다 집에 가만히 계신 분들 보다 건강하시기도 하셔요 노인 일자리도 다니시구요 생활이 어려워서가 아니지요 본인이 하고 싶어 하시고 운동도 되시고 장사 하시면 셈 하느라 머리도 쓰니 치매도 예방하고 말이죠 자주 팔아 드리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