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생각을............

작성자산사나이3|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혜전2 작성시간26.06.20 연세가 90이 되셨어도
    일하실 수 있으면,
    또 '행복하시다'라고
    본인이 생각하시면
    일하실 수 있도록
    격려해 주심이
    좋을 듯 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20 무슨 댓글을 참 내,
  • 답댓글 작성자 지니 작성시간26.06.20 운선 죄송;;
  • 작성자 딱다구리 작성시간26.06.20 의미가 있고 공감가는 글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20 일과 나이는 상관없다고 생각합니다
    일을 할수있다는것은 건강과 능력이 아직있다는겁니다
    자식이 부유해도 나름 자기의 능력으로 독자적인 모습을 간직하시려는 겁니다
    그리고 일과 건강은 언제나 함께 하기에 좋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비가 내리는데 저도 직장에 출근해야 합니다
    직장관리자의 조금 부족되는 생각을 맞추려는게 불편하지만
    나름 부딪치지 않으려 슬기롭게 대처합니다
    세상 편하고 내마음대로 되는건 없다고 봅니다
    멋진주말 즐겁게 지내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시간26.06.20 장사를 하실 정도면
    아주 건강하시네요.
    셈도 하셔야 하는데
    치매예바에도 좋을것
    같아요.

    남들이야 뭐라든
    본인이 하고싶고
    또 해서 행복하다면
    그게 정답이죠.^^
  •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20 나이 드신 분들 채소 팔러 나오십니다 본인이 즐겨 하시는 겁니다 집에 가만히 계신 분들 보다 건강하시기도 하셔요
    노인 일자리도 다니시구요 생활이 어려워서가 아니지요 본인이 하고 싶어 하시고 운동도 되시고 장사 하시면 셈 하느라 머리도 쓰니 치매도 예방하고 말이죠 자주 팔아 드리셔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