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이야기

받는것 보다는.........

작성자산사나이3|작성시간26.06.22|조회수185 목록 댓글 9

제가 ,느낀것 중에 하나는

말 입니다..

신체는, 주기를 가지고

컨디션을 말을, 해 준다는 것 입니다..

 

무슨 말, 인고 하니요....

신체가 한달 주기로

어떤때는 컨디션이, 침체기가 있을 뿐 이고요..

그리고 ...

서서히 시간이, 흘러 가면서

컨디션이 최고조에 이른다는 것을

저는, 저의 몸 상태에서

많은 경험을 하거덩요..

 

요즘 신체 칸디션이, 최상 입니다..

특히, 운동을 할때 느끼거덩요...

어제는, 하룻동안 운동을 하면서

최상의 컨디션 이랬지요..

그래서, 7전 전승을 햿 드랬지요..

 

기분좋은 컨디션을, 유지하면서

운동클럽 화원들에게, 점심식사를 위한 카드를

던져주는 것은, 정말 나에게 있어서

크나 큰 것이란, 말 입니다..

 

그때, 느끼는 감정이..

받는 거 보다는 주는것이, 좋음 이라는 것 이지요

생각을 해 보십시요..

본인의 몸 컨디션이, 아주 좋은 상태에서

주위에 나를 확실하게, 신뢰를 해 주는

절친들에게, 내가 한번 쏠수 있다는

것에 대해서 말 입니다...

 

그때는, 최고조의 기쁨으로

카드를 던질수, 있다는 것 입니다..

나도 기분이, 좋을 뿐 이고요..

받는 분 들도, 최고의 기분을

느낄수 있다는 것 이지요..

 

물론, 그분들은 나 보다 더 받는거 보다는

주는거에 행복을, 느끼는 분 들입지요..

저는 단지 그 분들 틈에서, 동참을 할 뿐이구요..

받는 것 보다는, 주는것에 대한,

행복함을 느낍니다...

아마도, 아마도요......

여러분들도, 그러 하시지요..

 

저만 그러케, 생각을 할까요...

앞으로, 건강 나이가 얼마나 될 지는

잘 모르겠고요..

어제는 일요일...

요즘은 물질이 많이, 중요하지 않음을

느끼고 있읍니다..

 

어차피, 가지고 갈거 아니고..

내가 쓸수 있음, 한번 크게 써 보자 라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글타고....

아무곳에 쓰는것은, 아니구요.....

저는 절친들한테 만큼은, 아낌없이 써 주자 입니다..

오늘은, 월요일이구요...

금요일까지, 열심히 일을 해 볼라고 합니다..

오늘 아침부터 바쁘게

스케쥴이 짜여져 있네요..

아직까지, 건강하기 떄문에

충분히 소화를 할수 있음에

진정으로 감사를 느낍니다

여러분도..

좋은 한주 되시구요..

 

요즘은.......

그냥 하루가, 주어짐에 감사함을 

많이 가지고 살고 있읍니다..

오늘 단잠을 잔 후로

다시 깨어날수 있음에 ,감사하는 마음..

오늘 하루가 주어짐에, 감사하는 마음...

하루 하루 ,감사함으로 사는것이

자신에게도, 좋으다고 하지요..

행복은 감사함으로 부터, 시작을 한다고 하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선 | 작성시간 26.06.22 아! ㅠㅠ 제 평생 꿈이 카드 팍팍 던지며 호기 부리는 거였는데 한번도 못해봤어요 산님 글에서라도 대리 만족을 해 봐야겠어요
    그 기분 같이 느껴 봐도 되남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산사나이9 | 작성시간 26.06.22 ㅎㅎㅎㅎㅎ...
    어서오십시요..
    근댕요..
    사실 그 친구들이
    더 많이 카드를 던집니다..ㅎ
  • 작성자지존이 | 작성시간 26.06.22 그맛에 운동하는거 아닙니까 ㅎㅎ멋진 모임
  • 답댓글 작성자산사나이9 | 작성시간 26.06.22 ㅎㅎㅎㅎㅎ...
    맞씁니다...
  • 작성자베리꽃 | 작성시간 26.06.24 new 산님 글이 삶방의 활력소였는데요.
    자주 글 올리세욧.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