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석에 앚아서 가는데
몇 정거장 지나니 점쟌은
인상에 인물이 좋은 여자한분이 내옆자리에
앉았다. 얼마지나니 따르릉
전화 를 받는다. 한참을
얘기하고 전화를 끊으면서
^ 아이구 !~ 시팔놈 하면서
전화를 집어 넣는다
아까는 그렇게 점쟎은 얼굴에다 이쁘던데
욕하고 나서 보니까 하나도 안이쁘다..
참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운선 작성시간 26.06.22 ㅎㅎ 욕은 습관이라고 하는데 저도 그 습관을 못 고쳐서
매일밤 기도 합니다 욕 좀 안하게 해달라고요
습관이 무섭습니다 그린 1님 웃으면서 반성합니다
반가워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그린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ㅎㅎ 기도
댓글이 더 재밌어요 마음이 착하면
인물도 이쁘지요 -
작성자우정이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ㅎ저런..
그래도 기본은 지켜야지요. -
답댓글 작성자그린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네 맞아요 미모가 우선이기 보다.
교양이 앞서야지요 -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 26.06.23 new
에고 웬수가 따로 없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