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이야기

답글을 단다는 것..

작성자산사나이3|작성시간26.06.22|조회수286 목록 댓글 10

저는 시간 보내기를 할때...

Ebs 생활영어를 2~3편, 듣고는 합니다..

예를 들어서, 말 입니다..

새벽 2시경에, 잠을 깼을 때

눈만 멀똥 멀똥, 할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또 다시 잠을 청하기 위해서

그때 교육방송 생활영어를,

30분~1시간 정도, 듣고요..

또 다시 잠을 청하는 패턴이, 되어 버렷다 이겁니다.

 

저는 운동을 무척이나, 좋아 한다는 것은

제가 지면에, 많이 알렸드랬지요...

차를 운행을 ,할 때도 

블루투스를 이용하여, 유투브에서

교육방송 생활영어를, 많이 듣는 편 입니다..

 

암튼, 지루 하다든지 할때

들어주는, 교육방송 생활영어는

저에게 있어서, 하나의 생활습관이 된 지가

오래 되 었다는 것 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나만의 독특한 ,취미 일 수도 있겠지만요.

여러분도 이른 시간에

잠에서 꺠어나서, 잠이 잘 오지 않을때

교육방송 생활영어를 들으면,

잠이 스르르 올지도 모르잖아요..

 

제가, 생각을 해 볼때

불면증 치료도, 효과가 있을거 같은데

여러분에 생각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참고를 하시라고

유투브에서 "ebs생활영어시즌4"를 치시면 

생활영어 화면이 

"페이"없는 무료로 들을수가 있거덩요..

행여나, 관심이 있으신 분은

참조를 하십시요...

 

P.S : 제가 요즘 개인사업으로

바쁘게 보내고 있 답니다..

제가 글을 쓰고, 답변 댓글을

다는것이 힘에 부치네요..

 

가끔은,

일에 집중이 안 되서 말 입니다.....

지금 시간을 계기로, 제가 글을 쓰는 것은

자제를 하겠읍니다...

여러분에 글을, 많이 읽고..

저에게,

댓글을 달아주셧 던 분에 글은

가능 하다면은, 댓글을 달아 드리겠읍니다.....

 

오늘부터, 글을 쓰는 것 보다는 

나의 개인사업에, 더욱더 신경을 쓰겠읍니다...

좋은밤 되십시요..

꾸우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사나이9 | 작성시간 26.06.23 new 뵈면 뵐수록...
    정겨우세요..ㅎ
  • 작성자운선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주민 자치센터에서 하는 월 2만원 수강비 내고 초보영어 배우러 다닙니다 일주일에 두 번 ㅎㅎ 산님 사업에 열심히 하시고 시간 되면 글도 올리시고 그럭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산사나이9 | 작성시간 26.06.23 new 운선님은...
    카페의 모범생 이세요..ㅎ
  • 작성자모르겠다 | 작성시간 26.06.23 new 생산적으로 사시네요. 활력이 넘치시는것 같아 부럽습니다.
    늘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산사나이9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