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시간 보내기를 할때...
Ebs 생활영어를 2~3편, 듣고는 합니다..
예를 들어서, 말 입니다..
새벽 2시경에, 잠을 깼을 때
눈만 멀똥 멀똥, 할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또 다시 잠을 청하기 위해서
그때 교육방송 생활영어를,
30분~1시간 정도, 듣고요..
또 다시 잠을 청하는 패턴이, 되어 버렷다 이겁니다.
저는 운동을 무척이나, 좋아 한다는 것은
제가 지면에, 많이 알렸드랬지요...
차를 운행을 ,할 때도
블루투스를 이용하여, 유투브에서
교육방송 생활영어를, 많이 듣는 편 입니다..
암튼, 지루 하다든지 할때
들어주는, 교육방송 생활영어는
저에게 있어서, 하나의 생활습관이 된 지가
오래 되 었다는 것 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나만의 독특한 ,취미 일 수도 있겠지만요.
여러분도 이른 시간에
잠에서 꺠어나서, 잠이 잘 오지 않을때
교육방송 생활영어를 들으면,
잠이 스르르 올지도 모르잖아요..
제가, 생각을 해 볼때
불면증 치료도, 효과가 있을거 같은데
여러분에 생각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참고를 하시라고
유투브에서 "ebs생활영어시즌4"를 치시면
생활영어 화면이
"페이"없는 무료로 들을수가 있거덩요..
행여나, 관심이 있으신 분은
참조를 하십시요...
P.S : 제가 요즘 개인사업으로
바쁘게 보내고 있 답니다..
제가 글을 쓰고, 답변 댓글을
다는것이 힘에 부치네요..
가끔은,
일에 집중이 안 되서 말 입니다.....
지금 시간을 계기로, 제가 글을 쓰는 것은
자제를 하겠읍니다...
여러분에 글을, 많이 읽고..
저에게,
댓글을 달아주셧 던 분에 글은
가능 하다면은, 댓글을 달아 드리겠읍니다.....
오늘부터, 글을 쓰는 것 보다는
나의 개인사업에, 더욱더 신경을 쓰겠읍니다...
좋은밤 되십시요..
꾸우벅~~~~~!!!!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사나이9 작성시간 26.06.23 new
뵈면 뵐수록...
정겨우세요..ㅎ -
작성자운선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주민 자치센터에서 하는 월 2만원 수강비 내고 초보영어 배우러 다닙니다 일주일에 두 번 ㅎㅎ 산님 사업에 열심히 하시고 시간 되면 글도 올리시고 그럭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산사나이9 작성시간 26.06.23 new
운선님은...
카페의 모범생 이세요..ㅎ -
작성자모르겠다 작성시간 26.06.23 new
생산적으로 사시네요. 활력이 넘치시는것 같아 부럽습니다.
늘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산사나이9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