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폰 앨범

아차산에 예쁜꽂들.

작성자해바라기3|작성시간26.06.21|조회수41 목록 댓글 5

어제내린비로 온대지를
촉촉히 적셔주고.
션한 아침바람 쐬며
아차산 공원산책하던길에
예쁜 제철꽂 몃장 찍어올려봅니다.
원추리.하얀백합.수국.등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위트리 | 작성시간 26.06.21 아침 일찍
    아차산에 다녀 오셨군요
    비가 온 뒤라
    공기도 상큼하고
    꽃들도 너무 예쁩니다..
    백합꽃,원추리,
    수국꽃..
    모두 얼굴이 말끔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바라기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저는 아침일찍 다녀요.
    그것도 아직일을하기때문에
    주말에만 시간을 내서다녀요.
    꽂들이 어찌나 뽀샤시한게
    예쁘던지 몃장 찍어봤어요
    원추리랑 백합은 어릴적 담장에
    엄마가 예쁘게 가꾸셨답니다.
    꽂을보며 잠시 엄마생각이났어요
    예쁘게 봐주셔 감사해요.
    오늘 날씨너무좋은데
    날씨처럼 행복한 하루되시길요~~~
  • 작성자신미주 | 작성시간 26.06.21 아차산에
    정원이 있군요.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바라기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아차산 입구에
    예쁘게 단장해놨어요.
    여러가지 꽂들이 많은데
    몃개 찍어봤어요
    댓글 감사하고
    좋은날 보내시길요~~~~
  • 작성자레지나 1 | 작성시간 26.06.21 그제 어제까지 제법 비가
    많이 내렷어요
    그래서 날씨가 아주 시야도 좋고 상쾌한날에
    아차산 공원을 갔군요
    요즘 피어있는 꽃들로
    아름다운 정원이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