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이 예쁜 카페 배다골에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정원이 예쁘다고 해서
버스 타고 갔다왔어요
수국이 예쁘게 피어있어서
사진 찍으며 커피도 마시구요 -
작성자스위트리 작성시간 26.06.23 new
수국꽃,
탐스러운꽃
꽃색도 여러가지이고
종류도 다양합니다..
카페에서
수국꽃을 보면서
차를 마시면
더 맛있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수국을 보러 초안산을 갈까 하다가 날씨도 덥고
해서 그나마 비교적 가까운 배다골 카페로 갔다왔어요
정원이 아름다운 카페인데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
작성자싯달타 작성시간 26.06.23 new
와~~!
수국 천지네요~!
수국은 어떤 꽃 모양
이든 사랑을 품은 듯
아름답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요즘 수국꽃이 저마다
다른 색상 모양으로
보는이들 눈을 행복하게
합니다
자연을 사랑하시는 싯달타님
글에서도 느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