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토요일에 촉촉히 비가
내리다가 멈춘 광릉수목원
을 거닐다 왔습니다.
짙은 초록의 수목들이 너무
나 보기 좋아 여러컷 찍어서
올려 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싯달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비오는 날이어서 그런지
수목들의 초록이 더욱 더
짙어 보이는 듯 했습니다 -
작성자레지나 1 작성시간 26.06.23 new
비내린 광릉수목원
녹음이 짚고 싱그럽게
보입니다
산수국도 많이 피어있구요
비슬나무도 잘보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싯달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산수국이 비오는 날이
어서 그런지 그 싱싱함
과 청량함이 더욱 더 빛
이 나는 듯 했습니다. -
작성자스위트리 작성시간 26.06.23 new
광릉수목원의
푸르름이
완전 진초록색,
너무 싱그러워요..
눈이 정화되는 느낌입니다..
비슬나무도
잘 보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싯달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비슬나무가 이렇게 웅장
하고 커다란 나무인지
저도 처음 알았네요.
그냥 수목들 사이로 걷기
만 해도 힐링이 되는 시
간이었던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