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릉수목원의 푸르름,,, 작성자싯달타|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미주 작성시간26.06.23 new 광릉수목원.잘보았습니다.푸르름의 계절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싯달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비오는 날이어서 그런지수목들의 초록이 더욱 더짙어 보이는 듯 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시간26.06.23 new 비내린 광릉수목원 녹음이 짚고 싱그럽게보입니다산수국도 많이 피어있구요비슬나무도 잘보았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싯달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산수국이 비오는 날이어서 그런지 그 싱싱함과 청량함이 더욱 더 빛이 나는 듯 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위트리 작성시간26.06.23 new 광릉수목원의푸르름이완전 진초록색,너무 싱그러워요..눈이 정화되는 느낌입니다..비슬나무도잘 보았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싯달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비슬나무가 이렇게 웅장하고 커다란 나무인지 저도 처음 알았네요.그냥 수목들 사이로 걷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던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