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광릉수목원의 푸르름,,,

작성자싯달타|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미주 작성시간26.06.23 new 광릉수목원.잘
    보았습니다.
    푸르름의 계절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싯달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비오는 날이어서 그런지
    수목들의 초록이 더욱 더
    짙어 보이는 듯 했습니다
  •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시간26.06.23 new 비내린 광릉수목원
    녹음이 짚고 싱그럽게
    보입니다
    산수국도 많이 피어있구요
    비슬나무도 잘보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 싯달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산수국이 비오는 날이
    어서 그런지 그 싱싱함
    과 청량함이 더욱 더 빛
    이 나는 듯 했습니다.
  • 작성자 스위트리 작성시간26.06.23 new 광릉수목원의
    푸르름이
    완전 진초록색,
    너무 싱그러워요..
    눈이 정화되는 느낌입니다..
    비슬나무도
    잘 보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싯달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비슬나무가 이렇게 웅장
    하고 커다란 나무인지
    저도 처음 알았네요.
    그냥 수목들 사이로 걷기
    만 해도 힐링이 되는 시
    간이었던 같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