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폰 앨범

아름다운꽃들에게 눈인사하며

작성자레지나 1|작성시간26.06.23|조회수46 목록 댓글 4

어제 배다골 카페정원에서

에키네시아

벨가못

붉은백합

핫립세이지

백합

제랴늄

다알리아

겹 샤스타데이지

워싱턴야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싯달타 | 작성시간 26.06.23 new 꽃은 아름다움 입니다.
    꽃은 향기로움 입니다.
    꽃은 행복함 입니다.
    그 꽃들이 어떤 이름이든
    어디에 피어나든,,,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마다의 개성있는 모양의
    아름다운꽃들
    향기로 유혹을 하구요
    어떤 이름이던 어느곳에 피어나던지 꽃들이 주는 행복이 삶도 아름답게 하는것 같아요
  • 작성자스위트리 | 작성시간 26.06.23 new 배다골 카페 정원은
    많은 꽃들을
    싱싱하게 잘 키웠네요..
    정성을 많이 들인만큼
    꽃들은 아름다움으로
    보답하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배다골 카페는 버스타고
    지나가며 보았는데 정원이 예쁘다고 해서
    혼자 가보았어요
    아름다운 꽃들과 함께
    행복한 마음이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