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아름다운꽃들에게 눈인사하며

작성자레지나 1|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싯달타 작성시간26.06.23 new 꽃은 아름다움 입니다.
    꽃은 향기로움 입니다.
    꽃은 행복함 입니다.
    그 꽃들이 어떤 이름이든
    어디에 피어나든,,,
  • 답댓글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저마다의 개성있는 모양의
    아름다운꽃들
    향기로 유혹을 하구요
    어떤 이름이던 어느곳에 피어나던지 꽃들이 주는 행복이 삶도 아름답게 하는것 같아요
  • 작성자 스위트리 작성시간26.06.23 new 배다골 카페 정원은
    많은 꽃들을
    싱싱하게 잘 키웠네요..
    정성을 많이 들인만큼
    꽃들은 아름다움으로
    보답하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배다골 카페는 버스타고
    지나가며 보았는데 정원이 예쁘다고 해서
    혼자 가보았어요
    아름다운 꽃들과 함께
    행복한 마음이었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