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나가는 일진에게 제대로 된 참교육으로
진정한 사람을 만들어주는 사람이 나타났다
선생에게 기싸움 거는 학생 참교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요석 작성시간 26.06.14 선생님이
때로는
저런 칼이쓰마가
있어야해..
그넘에 인권인가 뭐신가 때문에
무너지는 약자가
또 얼마나 많은지...
넷플릭스 참교육을
보다가
속상해서 닫아버렸어..
오랜만이네
우리 가리상~~ㅎ
-
답댓글 작성자가리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가리낭구는
요석성님 덕분에 잘 있어요
요즈음에는 저렇게 했다가는 학부모들에게 고소당할까 봐
전전긍긍 마음대로 못 다스리는 시대가 왔습니다
무엇보다 가정 교육이 절실하게 필요하다고 봅니다
나화진 선생님의 얼굴만 보면 그저 그런데
칼있스마 리얼 연기에 잘 생겨 보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