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콩꽃 작성시간26.06.09
살아 있음에
人生이라 하고,
꽃도 피어있음에
꽃이라고 하는 거지요.
생물은 살아 있기에
스스로 살아있는 뜻을 가지는 것 같습니다.
존재의 가치요.
그래서,
인간은 사는 동안
행복 하려고 합니다.
아마도,
다른 생물도 그러려는 지
인간으로써 생각해 보는 것입니다.
생물은 생물로써
공동체 의식이 있어야 하니까요.^^
** 지난 번, 한 번 말씀 드린 것 같은데,
링크는 하지 않습니다.
대신, 본문 끝에 알리고 싶은 것을,
적어 넣으시면 어떻겠습니까.
훨씬 효과적일 것 같습니다.
형평성을 생각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