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8회 영산재 작성자푸른비3|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콩꽃 작성시간26.06.09 사진으로 보아도, 종교의식이 융성해 보이고 장엄하면서도 화려해 보입니다.영산재는 인도에서 중국 일본까지 전해졌다고 하나,남아서 보존된 곳은 한국 뿐이라고 합니다.세계가 인정하는 영산재 문화유산입니다.올해로 38회 째의 영산재,한국불교 태고종 <봉원사>영산재 보존 도량으로써,푸른비님의 올려주신 글 덕분에잘 읽고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푸른비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절 마당에 비하여 찾는 사람이 많아 제대로 볼 수 없어 아쉬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음자리 작성시간26.06.09 박물관에서 본 괘불이 봉원사 영산재로 이어젔네요.아주 큰 행사로 보이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푸른비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네. 전에 가보니 앉을 때도 없어 이제 그만 가야지 ᆢ했는데 ᆢ박물관의 괘불이 나를 영산재로 이끌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녜스 작성시간26.06.10 불교에도 그런 예식이 있다는것을 알게 되었네요..전쟁 종식과 국민대화합은 어느 종교나 같은 기원인데이루어지기가 힘든일인것 같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