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필 수상

앙꼬 없는 찐빵

작성자태평성대|작성시간26.06.13|조회수223 목록 댓글 18

그저께 저녁때 컴퓨터를 하다가 갑자기 먹통이 되었다

 

나는 2003 년 8 월 부터 컴퓨터 인터넷을 사용하기 시작했구

 

그때부터 컴퓨터는 내 친구가 되었다

 

그러니 컴이 친구가 된지 벌써 23 년 가까이 지났다

 

그 컴으로 한때에는 채팅 , 바둑 , 고스톱 등을 하였지만 

 

지금은 인터넷 카페 활동을 하고 유튜브를 본다

 

물론 티브이는 그 이전부터 내 친구 이었다

 

특히 컴이 내 친구가 된 이후에는 인생이 조금 더? 아니 훨씬 더 즐거워 졌다

 

지금도 내방에는 티브이와 컴이 있구 아침에 일어나서 부터 하루 종일 

 

잠자기 직전 까지 티브이와 컴을 키고 나 홀로 시간을 보낸다

 

그런데 갑자기 먹통이 되다니 ? 난감하였다

 

전에도 티브이나 컴이 먹통이 될때에도 아들들이 내집에 와서 고쳐주거나 구매를 할때 도와주곤 했다

 

좌우간 티브이나 컴이 먹통이 되면 그게 다시 회복될때까지는

 

나는 앙꼬 없는 찐빵이 되곤 한다

 

그래서 이번에 컴이 고장 났을때에도 난감하고 갑갑했는데?

 

독립해서 살고 있는 작은아들이 방금 48 시간 만에 가볍게 고쳐주었다

 

큰 고장이 아니고 접촉 불량 이었던거 같아서 다행이다

 

새삼 이 컴이 나에게는 필요하다는 거를 느끼게 된다

 

나는 앞으로도 티브이와 컴은 계속 내 친구일거다

 

컴이 고장난 동안 핸폰으로 인터넷 활동을 했지만 아무래도 컴 보다는 훨씬 불편하더라

 

핸폰만 가지고 인터넷 활동을 하는 사람들이 종종 있기는 하다

 

그런데 나는 그렇게 하는게 많이 불편하다

 

특히 핸폰으로는 유튜브를 못보는게 아쉽다

 

컴이 고장난거를 계기로 컴은 틀림 없는 내 친구 이구나 라는거를 새삼 느끼고 글 하나 써봤습니당

 

우리 다들 컴과 티브이를 사랑합시당

 

충성 우하하하하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태평성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티브이를 안보고 사신다니?

    그 사유가 궁금합니다

    요새 컴퓨터 없으면 어떻게 살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당

    충성 우하하하하하
  • 답댓글 작성자부천이선생 | 작성시간 26.06.15 태평성대 일단 연속극을 싫어하구요.
    꼴보기 싫은 정치인 안봐서 좋구요.
    뉴스는 인터넷으로 접하니 굳이 볼 이유가 없어서요.
    그래서 연예인 뉴스는 잘 모릅니다.
    ㅎㅎㅎㅎㅎ
    그냥 혼자만의 생각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태평성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부천이선생 이해가 됩니다

    잘 알았습니당

    충성 우하하하하하
  • 작성자제라 | 작성시간 26.06.15 컴퓨터 없이 산 지가 오래 되었습니다.
    휴대폰으로 거의 가능하고
    쇼핑도 모바일로 하는데
    전혀 불편함을 못 느껴요.

    아이패드는 있는데
    쓰는 용도가 따로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태평성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제라님 처럼 휴대폰으로 컴퓨터를 대체 하는분 들이 종종 있습니다만

    나는 그렇게 하기에는 많이 힘듭디다

    좌우간 훌륭합니당

    충성 우하하하하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