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생활 공지

운영위원 단합대회 결과보고

작성자다 올|작성시간26.05.31|조회수730 목록 댓글 10

참석인원 86
회비찬조 4 (아침햇살,복수초,삼도봉,지존이)
(수입 )
86+4=90×20,000=1,800,000 원

( 지출 )
한테이블에 음식, 맥주1 소주1로
상차림 회비 20,000 원으로
책정은 했으나
했으나 냉장고술은 다비워지고
계산을 할수없어
회비 180 만원으로 퉁하고 왔습니다
체격은 아담하시나
마음만은 통근사장님 감사드립니다
함께하신
심해지기님 리즈향 운영자님
그외 운영위원님들 감사드립니다

행사장 제공하시고
술값은 반이상 찬조해주신
악바리 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 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1 리즈향 운영자님도 이런저런 마음쓰시고
    도움주셔서 감사해요 ♡
  • 작성자나 이화 | 작성시간 26.05.31 어머나~^^
    말도 안되는 가격입니다.

    부대찌개까지가 20000원 같습니다.

    맛있는 고기와 어마어마한 계란말이는 어쩌란 말입니까?

    180만원에 퉁 쳐도 되는
    통큰 사장님 감솨합니다~^^

    생긴것은 이쁘장하니 자그마한데 가슴은 태평양처럼 넓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 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1 기분좋은 댓글로 칭찬해 주셔서
    감사해요
    정말 작은거인 멋쟁이 이나시원님께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1
    모처럼 귀하신 분들 뵙고,

    한담을 즐기며,

    푸짐한 상으로 입도 즐거웠습니다,,,

    준비하시느라 애쓰신 지기님, 리즈향운영자님, 일총 다올님 등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 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1 즐거운시간 되셨다니 감사하네요
    언제나
    행복한날 되십시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