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위원 단합대회 결과보고 작성자다 올| 작성시간26.05.31|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심해 작성시간26.05.31 카페의 기둥이신 운영위원님들 성원에 감사드립니다.풍부한 먹거리, 화기애애한 분위기, 명품카페 운영위원모임이었습니다.악바리 이나시엔님 고맙고 일총 다올님 수고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다 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31 생각 보다는 아늑하고특히 우리 회원들이 조금은 비좁은듯 하나 한자리에 앉아오손도손 대화 나눌수있어 좋았던거 같아요지기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나시엔 작성시간26.05.31 항상베풀어 주시는지기님의 은혜에조금이나마보답이될까 싶어잘 해 보려고노력 했는데도많이부족 했습니다...죄송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다 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1 이나시엔 님이제친구와 너무 잘 아시는 분이셨는데제가 친구를 초대할걸 행사마치고 알았으니멋진 매너로 식사도 좋았고마지막 결산도 멋지셨습니다늘 건강하시고 번창 하십시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5.31 오늘 운영위원 모임 무사히 마쳤네요 일총 맡아 꼼꼼하게 정산 올려주신 다올님 수고 많으셨어요 맛있는 음식을 정성껏 준비해 주신 이나시엔 님 께도 감사드립니다 또한 이런 좋은 자리를 마련해 주신 심해 카페지기님께도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함께해 주신 운영진 여러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카페가 더욱 훈훈하고 즐거운 공간으로 발전해 나가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다 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1 리즈향 운영자님도 이런저런 마음쓰시고도움주셔서 감사해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5.31 어머나~^^말도 안되는 가격입니다.부대찌개까지가 20000원 같습니다.맛있는 고기와 어마어마한 계란말이는 어쩌란 말입니까?180만원에 퉁 쳐도 되는 통큰 사장님 감솨합니다~^^생긴것은 이쁘장하니 자그마한데 가슴은 태평양처럼 넓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다 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1 기분좋은 댓글로 칭찬해 주셔서감사해요 정말 작은거인 멋쟁이 이나시원님께감사드립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01 모처럼 귀하신 분들 뵙고,한담을 즐기며,푸짐한 상으로 입도 즐거웠습니다,,,준비하시느라 애쓰신 지기님, 리즈향운영자님, 일총 다올님 등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다 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1 즐거운시간 되셨다니 감사하네요언제나행복한날 되십시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