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운영위원 단합대회 결과보고

작성자다 올| 작성시간26.05.31|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심해 작성시간26.05.31 카페의 기둥이신 운영위원님들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풍부한 먹거리, 화기애애한 분위기, 명품카페 운영위원모임이었습니다.
    악바리 이나시엔님 고맙고 일총 다올님 수고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다 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31 생각 보다는 아늑하고
    특히 우리 회원들이 조금은 비좁은듯 하나 한자리에 앉아
    오손도손 대화 나눌수있어 좋았던거 같아요
    지기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이나시엔 작성시간26.05.31
    항상
    베풀어 주시는
    지기님의 은혜에

    조금
    이나마

    보답이
    될까 싶어

    잘 해 보려고
    노력 했는데도

    많이
    부족 했습니다...

    죄송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다 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1 이나시엔 님이
    제친구와 너무 잘 아시는 분이셨는데
    제가 친구를 초대할걸 행사마치고 알았으니
    멋진 매너로 식사도 좋았고
    마지막 결산도 멋지셨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번창 하십시요 ♡
  •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5.31 오늘 운영위원 모임 무사히 마쳤네요

    일총 맡아 꼼꼼하게 정산 올려주신 다올님 수고 많으셨어요

    맛있는 음식을 정성껏 준비해 주신 이나시엔 님 께도 감사드립니다

    또한 이런 좋은 자리를 마련해 주신 심해 카페지기님께도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함께해 주신 운영진 여러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카페가 더욱 훈훈하고 즐거운 공간으로 발전해 나가길 바랍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다 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1 리즈향 운영자님도 이런저런 마음쓰시고
    도움주셔서 감사해요 ♡
  •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5.31 어머나~^^
    말도 안되는 가격입니다.

    부대찌개까지가 20000원 같습니다.

    맛있는 고기와 어마어마한 계란말이는 어쩌란 말입니까?

    180만원에 퉁 쳐도 되는
    통큰 사장님 감솨합니다~^^

    생긴것은 이쁘장하니 자그마한데 가슴은 태평양처럼 넓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다 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1 기분좋은 댓글로 칭찬해 주셔서
    감사해요
    정말 작은거인 멋쟁이 이나시원님께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01
    모처럼 귀하신 분들 뵙고,

    한담을 즐기며,

    푸짐한 상으로 입도 즐거웠습니다,,,

    준비하시느라 애쓰신 지기님, 리즈향운영자님, 일총 다올님 등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다 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1 즐거운시간 되셨다니 감사하네요
    언제나
    행복한날 되십시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