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용 없는 말이지만 깊은 뜻.................뜻 작성자맹물훈장|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임파스블 작성시간26.06.23 고차원적인 글귀에꾸벅 인사드립니다때로는 현실과 동떨어진 일들이라남다른 관심사였는데그나물에 그밥 ???하지만 남다르게 애쓰신 분들로희망적이기도 하니기대만땅 으하하하하하하 고맙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맹물훈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AI 시대에 인식론적 神이인간에게 福을 준다는 것을 믿는 이가 있지요.그것은 심리적 치유와 같은 것이라 합니다.~^^~새로운 과학 시대에는 스스로 이상에 도전하여 성취하고 즐기는 것이 아름다운 삶이라 생각합니다.'임파스블' 님 처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