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 노자의 섭생!!!

작성자성종|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락이맘 작성시간26.06.02 하루를 소중하게 재미지게 보내세요 ~^^
  • 답댓글 작성자 성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감사하구요,
    미꾸라지 사는곳에 메기를 풀어놓으면,
    미꾸라지들이 살려고 날쎄고, 만첩하게,
    움직여 튼실한게 맛도 좋다고 합니다.

    우리사는 삶도 비슷하지 않을까요,
    적당한 자극의 필요가...

  • 작성자 자만옥 작성시간26.06.02 섭생만 잘해도 건강한 삶을 즐길수 있겠네요.
    너무 과하지 않게 적당함이 최고지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시오.
  • 답댓글 작성자 성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감사하오,

    과욕이 문제지
    적절히 안배하며
    살믄
    정수만세에 큰
    지장은 없겠지요~^-^
  • 작성자 임갑동 작성시간26.06.03 몸과마움은 적당히 힘들게해줘야
    건강에 좋은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성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넘치지 않게 사는것도 좋겠지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