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쥐띠방

☆ 2026년 6월 20일(토) 안국동 " 5060 노래동호회" 의 흥겨운 모습 사진!!!-(2)

작성자성종|작성시간26.06.21|조회수228 목록 댓글 19

무대

쥐띠방 친구들~

맛있는 김치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튼튼이튼튼 | 작성시간 26.06.22 처음 참석 긴장했는데, 반갑게 맞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시간 이었고,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성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튼튼이튼튼님,
    감사합니다.

    처음 모임에 와서
    즐거운 시간 보냈는지 모르겠네요,
    모임에서 자주 보기를 바라며,
    편인한 저녁시간 되셔요~
  • 작성자첼리 | 작성시간 26.06.22 성종방장님과 자만옥 총무님~
    그리고 쥐친들.
    노래동호회 6월 모임에 함께 해주심에 정말 감사 감사합니다.
    정말 즐거웠던 시간이었고
    덕분에 모임에 엄청 풍성했습니다.
    다음에도 자주 자주 시간이 될 때 함께 해요.
    추가 에어컨 설치한다고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성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첼리 방장님
    많은 손님들 접대하느라 수고많으셨고,
    덕분에
    토요일 오후 즐겁고, 흥겨운 시간 잘 보냈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채스 | 작성시간 26.06.22 쥐띠도 아닌데
    제 사진이 올려져 있어
    놀랍기도 하고 좀 민망스럽군요

    사진 감사합니다
    액자는 두고 사진만 담아가니
    내리셔도 되겠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