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쥐띠방 친구들~
맛있는 김치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튼튼이튼튼 작성시간 26.06.22 처음 참석 긴장했는데, 반갑게 맞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시간 이었고,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성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튼튼이튼튼님,
감사합니다.
처음 모임에 와서
즐거운 시간 보냈는지 모르겠네요,
모임에서 자주 보기를 바라며,
편인한 저녁시간 되셔요~ -
작성자첼리 작성시간 26.06.22 성종방장님과 자만옥 총무님~
그리고 쥐친들.
노래동호회 6월 모임에 함께 해주심에 정말 감사 감사합니다.
정말 즐거웠던 시간이었고
덕분에 모임에 엄청 풍성했습니다.
다음에도 자주 자주 시간이 될 때 함께 해요.
추가 에어컨 설치한다고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성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첼리 방장님
많은 손님들 접대하느라 수고많으셨고,
덕분에
토요일 오후 즐겁고, 흥겨운 시간 잘 보냈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채스 작성시간 26.06.22 쥐띠도 아닌데
제 사진이 올려져 있어
놀랍기도 하고 좀 민망스럽군요
사진 감사합니다
액자는 두고 사진만 담아가니
내리셔도 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