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소띠방

6/6 가평 자라섬 정모사진

작성자빨강구두|작성시간26.06.07|조회수300 목록 댓글 18

드레곤방장님
리딩으로
좋은날 멋진곳에서
정답고 배려심많은
소띠방 선배님
칭구님들과
자라섬에서
아주 행복하고 멋진
추억을 남겼습니다
소띠방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빨강구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윤진희님과
    함께해서
    참으로
    행복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유누 | 작성시간 26.06.08 다시금 사진을 보니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가끔은 이렇게 좋은사람들과 행복을 느껴보고 싶어집니다.
    빨강구두친구님 수고를 참 많이 했구요.
    담에도 우리 즐겁게 놀아요~ㅎ
    추억의 좋은사진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빨강구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만나면 좋은친구~
    유명한 로고송같이
    우리 소띠모임이
    그렇치 않나
    싶어요
    이 우정 그대로
    앞으로도
    계속. 쭈우욱
    직진 합시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풍백 | 작성시간 26.06.09 운영위원님의 보이지 않는 챙김속에 따뜻한 맘 아름답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빨강구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풍백형님과
    멋진곳에서
    함께 해서
    더욱
    즐거웠구
    감사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