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6 가평 자라섬 정모사진

작성자빨강구두|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드레곤8 작성시간26.06.07 최선 다해준 우리 소방 운영위원 빨강구두님!
    고맙습니다♡
    멋진 추억 남겨주셔서~~
    언제나 고생100% 부탁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빨강구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방장님의
    완벽한 사전답사로
    우리 소우리님들 많은곳
    다니면서
    힐링했습니다
    상봉에서
    2차 뒤풀이 또한
    완벽하게
    즐거웠습니다
    방장님께
    감사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아카시아2 작성시간26.06.07 빨강구두 운영위원님 .
    방장님 지휘아래 소소한 잡일 챙기시느라
    항상 수고가 많습니다!
    사진도 빨강구두칭구님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그날의 추억이
    새록새록!
  • 답댓글 작성자 빨강구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아카시아 칭구님
    오랜만에
    만나서
    더욱 반가웠습니다
    하시는 일도
    항상 잘되시길
    응원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라밴다2 작성시간26.06.08 외양간의
    행복한
    나드리 모습을 멋진
    추억으로
    담아 주신
    빨강구두
    위원님
    사진봉사
    참!!!~
    잘했어요
    수고에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빨강구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라밴다 총무님의
    소방을 위한
    봉사도
    참 잘했어요
    행복하고
    많이 웃었던
    자라섬에서
    멋진 하루를
    보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새여울 작성시간26.06.08 빨강구두 운영위원님
    항상 변함없는 마음으로
    앞장서서 솔선수범 하시는
    그 모습에 고맙고 감사할뿐이네요
    이많은 소우님들의 예쁜모습
    담아내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한결같은 봉사 정신에 박수를
    보냅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빨강구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새여울 선배님의
    생신을 다시한번
    축하드리며
    멋진곳에서
    함께 모임시간을
    보내게 되어서
    즐거웠습니다
    글구 소띠방에
    울타리가
    되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백정화 작성시간26.06.08 가평 자라섬 정모 모습들 예쁘게 멋지게 담으셨네요
    빨강구두 친구 수고했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빨강구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백정화 칭구님
    생일 맞이하심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좋은 일들만
    있으시기를
    응원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아침햇살1 작성시간26.06.08 고운추억의 사진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빨강구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아침햇살 선배님
    요즘 임플란트 땜에
    힘드시죠
    저두 8년전에
    이가 부실해서
    큰맘 먹고
    3개년 계획으로
    위아래 해서
    도합 12개를 했습니다
    그때는 아프고
    힘들었는데
    지금은 관리도
    잘해서
    어떤 음식도
    잘먹고 아주 좋습니다
    이가 오복중
    하나인게 분명 맞습니다
    잘 치료
    받으시길
    응원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윤진희 작성시간26.06.08 빨강구두님 수고하셨습니다.
    함께 고운 추억
    담을 수 있어서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 빨강구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윤진희님과
    함께해서
    참으로
    행복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유누 작성시간26.06.08 다시금 사진을 보니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가끔은 이렇게 좋은사람들과 행복을 느껴보고 싶어집니다.
    빨강구두친구님 수고를 참 많이 했구요.
    담에도 우리 즐겁게 놀아요~ㅎ
    추억의 좋은사진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빨강구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만나면 좋은친구~
    유명한 로고송같이
    우리 소띠모임이
    그렇치 않나
    싶어요
    이 우정 그대로
    앞으로도
    계속. 쭈우욱
    직진 합시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풍백 작성시간26.06.09 운영위원님의 보이지 않는 챙김속에 따뜻한 맘 아름답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빨강구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풍백형님과
    멋진곳에서
    함께 해서
    더욱
    즐거웠구
    감사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