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 가평 자라섬 정모사진 작성자빨강구두|작성시간26.06.07|조회수299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드레곤방장님리딩으로좋은날 멋진곳에서정답고 배려심많은소띠방 선배님칭구님들과자라섬에서아주 행복하고 멋진추억을 남겼습니다소띠방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빨강구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윤진희님과함께해서참으로행복했습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유누 | 작성시간 26.06.08 다시금 사진을 보니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가끔은 이렇게 좋은사람들과 행복을 느껴보고 싶어집니다.빨강구두친구님 수고를 참 많이 했구요.담에도 우리 즐겁게 놀아요~ㅎ추억의 좋은사진들 감사합니다.~ 답댓글 작성자빨강구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만나면 좋은친구~유명한 로고송같이우리 소띠모임이그렇치 않나 싶어요이 우정 그대로앞으로도계속. 쭈우욱직진 합시다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풍백 | 작성시간 26.06.09 운영위원님의 보이지 않는 챙김속에 따뜻한 맘 아름답습니다.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빨강구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풍백형님과멋진곳에서함께 해서더욱즐거웠구감사드립니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