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소띠방

행복한 수욜 출석

작성자빨강구두|작성시간26.06.17|조회수216 목록 댓글 18

주말 작은누님
칠순기념 모임에
우리 7형제와
조카들 모여
축하와 사랑을
함께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빨강구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카시아 칭구님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년 남았다고
    서글프지 마세요
    하루하루
    4년동안
    더욱 행복하고
    멋지고 즐겁게
    살면 됩니다요~~~^
  • 작성자새여울 | 작성시간 26.06.18 어머나~

    너무나 맛있었던 영동의
    곶감을 제공해 주셨던
    둘째누님의 칠순이셨군요

    빨강구두 후배님 ~
    항상 변함없이 밝은모습으로
    먼길도 마다않고 진희랑 함께
    누님댁에 가서 도와 드리고
    소방에도 많은 헌신을 하고~

    부지런한 후배님의 누님
    칠순을 먼곳에서 진심으로
    축하~추카 드립니다.

    화기애애 형제들 모여서
    누님의 칠순을 축하해
    드리는모습 너무 보기좋습니다.
    부럽기도하고요.

    오래오래 건강하게 지내시고
    앞으로도 모든가족들 지금처럼
    행복한 모습으로 살아가시길
    바랍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빨강구두님~***
    제가 지난 설 명절부터는
    누님댁 곶감을 선물 0순위로
    정해놓았답니당.
    지난 설 에 받아본 지인들이
    뿅 갔다는거 아닙니까 ㅎㅎ

    가성비 최고~!
    맛 최고 영동곶감~!
  • 답댓글 작성자빨강구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새여울선배님
    칠순모임
    축하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영동 맛있는 곶감은
    12월 초부터
    출하될 예정입니다
    한번 맛보신 분들은
    재구매 하십니다
    그때가서
    다시 공지
    올려드리겠습니다~~~^
  • 작성자페이지 | 작성시간 26.06.19 꿀맛 명품
    곶감 누님
    칠순이셨군요.
    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빨강구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페이지 칭구님
    오랜만에
    소식 접하게 되어서
    더욱 반갑습니다
    글구 축하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