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새여울 작성시간26.06.18 어머나~
너무나 맛있었던 영동의
곶감을 제공해 주셨던
둘째누님의 칠순이셨군요
빨강구두 후배님 ~
항상 변함없이 밝은모습으로
먼길도 마다않고 진희랑 함께
누님댁에 가서 도와 드리고
소방에도 많은 헌신을 하고~
부지런한 후배님의 누님
칠순을 먼곳에서 진심으로
축하~추카 드립니다.
화기애애 형제들 모여서
누님의 칠순을 축하해
드리는모습 너무 보기좋습니다.
부럽기도하고요.
오래오래 건강하게 지내시고
앞으로도 모든가족들 지금처럼
행복한 모습으로 살아가시길
바랍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빨강구두님~***
제가 지난 설 명절부터는
누님댁 곶감을 선물 0순위로
정해놓았답니당.
지난 설 에 받아본 지인들이
뿅 갔다는거 아닙니까 ㅎㅎ
가성비 최고~!
맛 최고 영동곶감~!